모은돈은 1억 있구 본가에 살아서 크게 나갈돈은 없어ㅜ
월 180 적금중 ㅜㅋㅋㅋㅋ
차 사고 싶은 이유가 일단 차를 좋아하고
직장이 대중교통 환승해야해서 차로 15분거린데 40~50분 걸린다ㅜㅜ
차 산다면 아반떼 정도로 생각중인데
사치일까? 결국 내 삶이긴한데 다른사람 생각도
궁금해서 물어봐!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모은돈은 1억 있구 본가에 살아서 크게 나갈돈은 없어ㅜ 월 180 적금중 ㅜㅋㅋㅋㅋ 차 사고 싶은 이유가 일단 차를 좋아하고 직장이 대중교통 환승해야해서 차로 15분거린데 40~50분 걸린다ㅜㅜ 차 산다면 아반떼 정도로 생각중인데 사치일까? 결국 내 삶이긴한데 다른사람 생각도 궁금해서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