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성적으로 끌리는게 덜 해...ㅠㅠ 지금까진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만 해왔어서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해봤는데 잘 이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음
나이도 적은 편이 아니라 꾹 참고 더 만나봐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성적으로 끌리는게 덜 해...ㅠㅠ 지금까진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만 해왔어서 이번엔 다른 선택을 해봤는데 잘 이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음 나이도 적은 편이 아니라 꾹 참고 더 만나봐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