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뭘 잘못해서 남친이 시간을 갖자고 했거든?
그러고 이틀 뒤에 다시 연락이 왔어
근데 나한테 되게 뭐라고는 하는데 헤어지자는 말은 안해...
이건 뭐 헤어지자는 거야 아님 어떻게 다시 만나볼 의향은 있는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뭘 잘못해서 남친이 시간을 갖자고 했거든? 그러고 이틀 뒤에 다시 연락이 왔어 근데 나한테 되게 뭐라고는 하는데 헤어지자는 말은 안해... 이건 뭐 헤어지자는 거야 아님 어떻게 다시 만나볼 의향은 있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