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4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차애 치여 뒤지든가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고통스럽지 않을까 난 자다가 가는게 좋을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통이고 나발이고 그런 거 가릴 처지가 아녀 나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자다가 가고 싶음 사고 나는 건 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빌잖아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우울증 증상이랬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넌 오래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끔찍한 말 하지 말아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울증이야 병원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 일단 7월까지 살아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그냥 어느날 갑자기 기화했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가끔 이런 상상함 그냥 고통 없이 죽었으면 좋겠음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무서워서 못죽음 죽을 용기도 없고 꾸역꾸역 살아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극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300키로로 차 막 달려서 그 엄청난 가속도를 느끼다가 절벽에서 떨어져서 도파민 느끼면서 즐겁게 살자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 우리 일단살자 살다보면 언젠가 볕들날도 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걍 사라지고픔 증발 비스무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유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즉사시켜줘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지금 그래 …ㅎ 죽지 못해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정도까지는 아닌데 지금 당장 죽어도 아쉬울게 없긴해.. 그냥 흘러가는대로 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우울증이였을때 딱 그랬음
퇴사를 하거나.. 휴학을하거나.. 하던일을 멈추고 잠깐 쉬는 시간을 가져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구... 이 시간까지 안 자구... 사는게 참 쉽지가 않다 그치... 하루하루 고통이 조금씩 줄어들길. 하루의 찰나에 작은 미소라도 짓는 순간들이 더 늘어나길. 마음에 평안이 깃들길 진심으로 바랄게. 나 또한 버티고 버티다보니 이젠 그냥저냥 살게 되더라구. 버티다보면 또 조금은 행복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날도 오더라. 결코 그 버티는 시간이 짧다거나... 쉽다고 말할 수 없지만, 긴긴 인생에 비하면 그래도 짧은, 언젠가는 허허 웃으며 그래 그때 많이 힘들었지. 참 잘 지나왔다. 힘내서 여기까지 왔네. 하며 멀찍이 회상하는 날도 올거라 믿어. 일찍 깬걸 수도 있겠지만, 혹시나 잠 못들어 지금까지 깨어있던 거라면, 조금이라도 푹 잘 수 있기를 기도하고 또 기도해. 내가 잠들기 힘들었을 때 들으며 조금 도움 받았던 노래인데 쓰니한텐 안 맞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잘 잤으면 하는 마음 담아 링크 적구 가. 잘자 쓰니야. 내일도, 모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냥 집에서 자다가 죽고 싶다,, 죽고 싶은 주제에 아프게 죽기는 또 싫은 게 웃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TA로 죽는거 쉽지 않아 나도 중증우울증이었고 그러던 중에 교통사고를 당했었는데 전치 12주 나오고 살았어 중증외상센터에 있었는데 나보다 더한 환자들도 살아있는거 보면서 사람 목숨이라는게 진짜 사람 마음대로 안 되는구나 싶더라 오히려 사고나면 낫는 과정이 있어서 그게 더 괴롭고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합불 상관없이 다 연락 준다했는데 안 옴
1:59 l 조회 1
종강햇는데 아직두 성적 안 나옴
1:59 l 조회 1
사회복지 공공기관에서 일하면 멘탈 터질만해?
1:58 l 조회 1
하이웨이스트 입으면 바로 통짜 되는데
1:57 l 조회 1
나 올해 선관위 들어왔는데 진짜 맞나 이게
1:57 l 조회 4
채용 건강검진서 내는데 불건강해도되나ㅠ
1:56 l 조회 5
아홉수
1:55 l 조회 5
홍명보보단 황선홍이 더 잘생긴듯
1:55 l 조회 2
수납장 바구니 투명으로 할까 불투명으로 할까1
1:54 l 조회 4
와나 지금 좋아하는 분있는데 역대급으로 꿈에 많이나옴2
1:54 l 조회 10
익들아 만약 너네가 3
1:53 l 조회 11
여성전용클럽 호빠야?6
1:53 l 조회 22
미드 영드 추천해줘ㅜㅜ볼게없다4
1:53 l 조회 16
자기전에 할거추천좀1
1:52 l 조회 4
어릴땐 아빠가 가정폭력했었는데 실제로 때려서 맨발로 도망다녔고
1:51 l 조회 33
동남아 호텔 왔는데 침구류 안에 머리카락이 들어있는데 어쩐담 1
1:51 l 조회 21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2
1:50 l 조회 55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5
1:50 l 조회 23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12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2
1:5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