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카페이고 단체 손님이 주로 많이 오는 카페야 근처에 어마어마한 핫플 식당이 있고 그 손님들이 식사하고나면 다 우리 카페로 몰림 ㅇㅇ 연령대는 주로 어르신들이고 반말 찍찍 내뱉는 손님 많음 약주하고 오는 경우도 있어서 까다로워 술취한 사람들도 꽤 많이 옴.. 스케쥴 근무인데 직원은 풀출근해서 오픈미들마감을 다 뛰고 11시간 일함 여기 인력은 하루에 최소 7명 정도는 필요한데 스케쥴 근무로 직원 2명+알바(평일미들1,주말1미들) 끝이고 평일엔 2명(직원1명,알바1명) / 주말엔 3명(직원2명,알바1명) 이렇게 일해..근데 내가 다니면서 몸이 너무 안좋아진게 인력 부족으로 직원이 몇인분씩은 해야하니까 이리저리 뛰어다녀야해서 체력 자체가 안좋아진것도 있고 이 카페가 유독 중국인,조선족+어르신들의 진상 비율이 어마어마하고 사장이 식세기 설치를 안해줘서 케이크 위주의 카페인데도 접시 하나하나 포크 나이프 하나하나 다 손설거지함 그리고 사장이 요구하는것들은 너무 많고 아무리 개인카페라지만 바쁜 와중에 매일매일 디저트 세팅해서 인스타 계정 릴스 올려야하고 휴무때 카페 포토존 구상해야하고 배너,홍보물 하나하나 다 우리가 만들어 ^^.. 카페 자체는 깔끔하고 넓은데 직원들이 쉬는 휴게실은 엄청 한기가 돌 정도로 춥고 쉬기가 힘들 정도로 좁아서 사장님은 직원들을 뭘로 보는걸까? 걍 이 생각이 듬.. 휴게실 있을때마다 너무 현타가 와서 그만두고싶고그래ㅠㅠ이 정도 일강도면 계속 다닐거같아..? 심지어 직원,알바 한명은 이번달까지만 일하고 그만두신다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