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5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내년에 5세대실손나오는데.. 여기서부턴 이젠 실손이 의미가없는 수준으로 바뀔예정임... ㅠ_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떤식으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급여치료 자기부담금 50프로 예정이고 급여치료도 아직확정인건없지만 70-80프로대까지 갈수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보험료 자체가 싸지잖아..??

5세대 상품의 가장 큰 메리트는 ‘가격’이다. 40세 남성 기준 1세대 상품의 보험료는 월 5만4300원(A보험사 기준)이다. 2세대 보험료는 월 3만3700원, 판매 중인 4세대 보험료는 월 1만4600원 수준이다. 새로 출시되는 5세대 실손보험으로 갈아타면 보험료는 월 1만200원 수준에 불과하다. 연간 기준으로 보면 1세대 가입자가 5세대 가입자보다 약 53만원가량 보험료를 더 내는 셈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가격이싸지긴하지! 근데 4세대도 이미 1-2만원대가격이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이 만원이든 이만원이든 결국 실질적으로 보험을 드는이유가 보장을 받기위해서잖아?
근데 5세대부턴 그 보장금액이 기존이랑 비교했을때 바로전 4세대랑 비교해도 너무너~~무 차이가 많이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1
8:21 l 조회 7
학교에서 폰 걷을거면 cctv 좀 달아라.... ㅈㅂ1
8:20 l 조회 9
쌍수하고 결정사
8:20 l 조회 8
전남친이 염탐을 1년넘게 해1
8:20 l 조회 7
회식 뭐라하고 빼지
8:20 l 조회 5
부산ㅡ>경주월드 갈 생각인데 캐리어가 나을까 백팩이 나을까3
8:20 l 조회 10
시디즈 그 헤드 없는 서울대의자도 괜찮아??
8:19 l 조회 3
간호사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2
8:19 l 조회 11
경리업무는 얼마나 일하면 다 배울 수 있으려나,,,;?1
8:19 l 조회 13
홈트 지루한 익들 게임처럼 하는 홈트 해봐
8:18 l 조회 18
여행 가이드들도 갑질, 텃새개심하지않음??2
8:18 l 조회 11
나 요즘 자전거 출퇴근 하는데
8:18 l 조회 9
출근하는 익들아 러브버그 많아?
8:17 l 조회 15
하닉 진짜 다 300에 걸어놧나바1
8:17 l 조회 183
지방쿡 귀엽게생기셨다 ㅋㅋㅋ
8:17 l 조회 12
러브버그가 내 팔뚝에 달라붙음 하
8:16 l 조회 14
청약 은행사 옮길 수 있나?1
8:16 l 조회 8
사촌 남동생 너무 귀여워
8:16 l 조회 11
부산으로 1박2일 가려는데 캐리어 가지고갈까3
8:16 l 조회 24
삼성전자는 무슨일이야 도대체2
8:15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