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7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 엄마랑 가고 둘 다 난생처음 해외여행이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베트남 다낭, 나트랑
일본 후쿠오카 (+버스투어)
대만
싱가폴
홍콩
태국 방콕, 치앙마이
호주
라스베거스
LA
시카고
보라카이

다들 감사합니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어느지역? 도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좋아하실랑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무니께 여쭤봥 가고싶은곳 있냐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해외여행 한번도 안 가보셔서 겁만 많으시구 잘 모르겠대ㅜㅜ 근데 나도 가본 적이 없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만도 쉬움 싱가폴도 영어 잘통하고 깨끗해서 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 특히 후쿠오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만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여행 한건 아닌데 우리엄마 대만 진짜 좋았다고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윗댓 말대로 일본중에서도 후쿠오카가 제일 쉬웤ㅋㅋㅋ일정중에 하루는 근교 버스투어로 가면 편하고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것도 있구나 고마우어어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낭 개쉽더라 처음으로 가족 해외자유여행 내가 준비해서 갔었는데 엄청 쉬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국 (방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베트남 다낭, 나트랑
일본 후쿠오카 (+버스투어)
대만
싱가폴
홍콩
태국 방콕, 치앙마이
호주
라스베거스
LA
시카고
보라카이

다들 감사합니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처음 가는 거면 미국이나 유럽 처럼 멀리 가면 어려울 수도 있어 가까운 동남아나 일본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본 넘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은 다 쉬웠음 특히 후쿠오카랑 오키나와가 사람도 아주 많지 않아서 더 쉬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 중에서도 후쿠오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 싱가포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홍콩이랑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스베가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얔ㅋㅋㅋ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관광지로는 작아서 (그랜드캐년 안갈거면) 호텔-카지노-호텔-밥 끝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카지노 가서 게임하는 거야? 재밌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 넘사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후쿠오카 ㄹㅇ 그냥 눈감고도갈듯 한글다써있고 한국사람많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무좋은데?? 근데 대지진때매 좀 무서운데 요즘 가두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이미 4월에 다녀오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은 걍 한국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만 넉넉하면 la 진심 우버타면 넘 편하고 투어 진짜 잘 되어 있어
솔직히 미술관만 가도 시간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만 난이도 최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삿포로도 쉬워 대전 같은 곳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기도 다낭시 : 옷 고르는데 언니 이게 더 화사해~ 이러더라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아웃기다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 ㄹㅇ 한국인 많이 가는 관광지 중심으로 가면 버스에도 한국어 지하철에도 한국어있고 큰 가게(러쉬같은 곳) 직원은 아예 한국인 직원이 두엇 이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본 진짜ㅏㅏ 이제 길도 외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산광역시 오사카구 도톤보리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잔잔바리 힐링 좋아하면 치앙마이도 난이도 쉬워 마사지받고 맛집 가고 카페 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생각보다 알아볼 데 많다 다들 해외여행 많이 가는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본 다음이면 호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라카이 대만 일본 싱가포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트랑도 한국어 메뉴 간판 잘돼있고 상인분들도 한국어 조금씩 하셔서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후쿠오카보다 관광이면 오사카나 도쿄쪽 추천함 후쿠오카 볼 거 별로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미국은 입국부터 빡세서 그닥...... 호주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본!! 도쿄오사카후쿠오카 세군데 다 혼자 가봤는데(길치임) 후쿠오카가 젤 쉬웠고 도쿄는 가서 지하철역 안에서 30분 헤맴.. 오사카는 쏘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본 후쿠오카 ㄹㅇㄹㅇ 나 진짜 겁쟁인데 여기 첨 가본 해외여행인데 혼자도 가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일본... 후쿠오카는 진짜로 너무 만만함 혼자 여행하기에도, 갑작스런 여행에도 걍 모든게 만만한 해외여행지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트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만 ㄹㅇㄹㅇㄹㅇ 사람들도 친절하고 맛있고 다함 심지어 가까워 무엇보다도 지하철, 버스 개잘되어었음... 일본은 갠적으로 지하철때매 어렵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후쿠오카 근데 부모님 관광좋아하시면 별로 안좋아하실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차라리 일본 갈꺼면 오사카나 도쿄 이런곳이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후쿠오카 진짜 괜찮았던 거 같고 생각보다 홍콩이 넘 어려웠어..! 버스가 구글맵이랑 하나도 안 맞았거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홍콩도 괜찮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베트남 나트랑 현지인들보다 한국인들을 더 많이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국 개쉬워 시카고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겨울엔 좀 많이 춥고 여름엔 좀 많이 더운데 한국 여름하고는 달라서 견딜순있어 뜨거울뿐 봄 가을에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본은 교통때문에 좀 어려울것같고 싱가폴은 치안 좋고 나라 자체도 엄청 작아서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 분야 갑 <일본>
비행기 내리고 기차 역에서 헤매고 있으면 어디선가 나타난 일본인이 한국말로 도와주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후쿠오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일본 개어려웠음
지하철 타는거 너무 어려웠어
대만이 짱임 ㄹㅇ(음식잘먹는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후쿠오카! 비행시간 짧아서 비행기에 어르신들도 많더라ㅎㅎ 공항에 한국어 표지판 다 있고 식당 가면 한국어 메뉴판 다 있음.. 길거리 돌아다니면 한국어 자주 들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일본 진짜 한국사람 개많고 한국어 메뉴판 한국어 안내판 거의 다 있고 기차나 버스도 어지간하면 정시에 딱딱 와서 쉬움 지하철 있는 지역에 살면 지하철 타는 것도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태국 치앙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일본, 싱가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괌은 어떤지 아는 익 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한국인들 많이 가는 휴양지라면 다 괜찮아! 다낭이나 나트랑 같은 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위에 추천은 많이 해줘서
재밌는 여행되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홍콩, 시드니, 싱가포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오 일본 쉽구나 일본 뭔가 두려웠는데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대만 동남아가 젤 나을듯
대만은 지하철 며칠 패스끊어서 다 돌아다니면됨
아니면 동남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도 괜찮을듯 구글지도랑 그랩어플 깔아서 택시만 타면 어디든갈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라스베가스 진짜 쉬워 메인스트릿에 호텔 쫙 깔려있고 거기에 먹을거 놀거 다 있음 위로 좀 올라가면 아울렛있고 만약 그랜드캐넌 갈거면 투어 미리 알아보고 가 그럼 알아서 호텔까지 픽업오고 가이드하고 다 해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홍콩 쉬웠는데 요즘 영어 안통하는 경우가 많아져서...ㅠㅠ중국본토 사람들이 많이 넘어온거 같더라..그래도 택시 기사님이랑 소통 어려운거 제외하고는 다닐만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일본가. 쓰니랑 어머니 둘 다 해외여행 처음이면 일단 비행시간 짧은 나라 먼저 경험해보는게 좋아. 한국어 패치 잘되어있는 오사카나 후쿠오카 추천. 일단 가까운 나라 먼저 다녀와보고 3~5시간 비행 이렇게 늘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일본 오사카 가서 버스투어로 교토 갔는데 부모님 다 교토 좋다고 했어 우리도 다 첫 해외여행이었어 ㅋㅋㅋ 영어도 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일본 많이 걸어야해서 어머니가 조금 힘들 수도 있어 그치만 일본처럼 가깝고 쉬운 여행 없긴해 ㅋㅋ버스투어나 패키지로 가면 더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일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1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2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3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1
16:11 l 조회 6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8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4
16:11 l 조회 16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1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0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19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
16:10 l 조회 4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2
16:10 l 조회 12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5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1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1
16:10 l 조회 6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8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8
커뮤특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존중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1
16:10 l 조회 14
모솔 여자애들 표정 안좋아지는거 느껴질때 3
16: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