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일단 지금 회계팀에서 일하고 있고 조건이 ㄹㅇ괜찮음 연봉도 높은편이고 사택제공, 관리비, 유류비 다 지원되고 포괄임금제 아니라서 수당 전부 다 나옴 이직 고민하는 이유는 물경력될거 같아서 이거 딱 하나야...

여기가 자체기장 안하고 사무실에 맡기는 회사라서 만약 이직하게 된다면 경력이라 할만한게 너무 없을거같아서 미래를 생각하면 좀 막막함 여기 알박고 버티거나 이직하려면 아예 일찍 옮겨야할 거 같아

이직생각하면 이 회사 버리기 아깝고 쭉 다니자니 사람일 모르는건데 이직하게 됐을때 경력이 너무 빈약할거 같고ㅠ주변에 털어놓고 조언듣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여러 사람 의견 물어보려고 여기다 올린다...본인 일이라 생각하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생각해주라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돈밖에 없긴 하네 나같음 옮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어렵긴하다 복지가 좋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다니면서 이직자리 알아보는건 어때? 지금 일자리가 너무 없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라도 이직할 생각 있으면 지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경력을 걱정하는 이유는 보통 이직했을때 경력인정 못 받을까봐 그러는 건데 그렇게 좋은 회사를 왜 그만둬? 사람일 어떻게 될지 모른다지만 그거 때문에 옮기기에는 너무 좋은 회사인데... 차라리 일 다니면서 다른 공부를 더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중엔 늦음 경력도 없는데 나이도 있으면 누가 안 뽑지 나같음 지금 생각 들때 뭐라도 나은 조건 갖고 옮길거 같아 미래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은 돈도 있고 나이도 되고 머리도 될 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옮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어찌될지모름 갑자기 회사 망할수도있고..
나 지금 대기업 다니는데, 2년 전에 다니던 직전 회사도 대기업이었거든
근데 생각도 못하게 망해서 그때 급하게 이직 준비해서 지금 회사 온거란말여
근데 전회사에서 일 제대로 안하고 물경력이었던분들은 지금까지 백수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 전재산 공개
22:35 l 조회 3
하 친구가 나에 대한 생각을 이미 정해놓고 내 말 다 공격으로 받는 거 같애
22:35 l 조회 2
앞머리숱 개적게 해서 잘랐거든?? 한번 내보거 싶어서
22:35 l 조회 1
10년을 알고지냈는데 한번도 진지한 대화를 제대로 해본적 없거든
22:34 l 조회 10
충북대공대 1학년인데 4년간 책200권정도읽으면
22:34 l 조회 8
한국나이 없애자고
22:34 l 조회 6
내일 하이닉스 또 떡락각 !????
22:34 l 조회 4
나 국취제 1유형 세달 남았는데 알바로 180벌게됨
22:34 l 조회 3
이거 가격 어떤편이얖?블랙헤드때매ㅜ1
22:34 l 조회 13
나 헤어밴드 좀 골라주라 40 2
22:33 l 조회 22
에어팟 프로 잃어버려서 찾으러가는중임1
22:32 l 조회 11
테무에서 너무 편한 속옷찾음…. 제발 사줘8
22:32 l 조회 90
궁금한게 결혼식 가서 축의금 내고 식사는 안하고 바로 집 오는거는2
22:31 l 조회 27
반찬 많이 만들고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는거 취미됨ㅋㅋ
22:31 l 조회 7
나 내일 감자 캐러가야하는데 .. ㅠㅠ3
22:31 l 조회 16
남자 올인원 클렌징폼 있어 ?
22:31 l 조회 6
국민연금공단 들어가기 쉬워?7
22:31 l 조회 30
아이보리 색 잘못 입으면 색바랜옷 같아?
22:31 l 조회 5
20대후반인데 나만 친구랑 노는거 노잼이야?6
22:31 l 조회 31
친구 언니 결혼하는데 축의금 어떻게 할까??3
22: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