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예 잊을 순 없어도 충분히 괜찮단 느낌 들었을 때
나 이제 헤어진지 두달 됐는데도 꼬박꼬박 염탐하고 너무 힘들어..ㅋㅋ
새로운 사람 알게 되어도 연애 하기가 무섭다 해야 하나 자신이 없어
전애인을 잊어야 새로운 연애를 할텐데 벌써부터 일년 넘게 못 잊을까 두렵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예 잊을 순 없어도 충분히 괜찮단 느낌 들었을 때 나 이제 헤어진지 두달 됐는데도 꼬박꼬박 염탐하고 너무 힘들어..ㅋㅋ 새로운 사람 알게 되어도 연애 하기가 무섭다 해야 하나 자신이 없어 전애인을 잊어야 새로운 연애를 할텐데 벌써부터 일년 넘게 못 잊을까 두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