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L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 집에 얹혀살면 다 참아야하는거야?37
06.26 15:50 l 조회 641
취업 못 하니까 자존감 바닥 침
06.26 15:49 l 조회 19
주말 서울 미어터지겠지...? 3
06.26 15:49 l 조회 14
하닉 넣말5
06.26 15:49 l 조회 285
아 친구 약속만 잡으면 머리가 아파 이러믄거 스트레스다4
06.26 15:49 l 조회 16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면 말고 볶음밥으로 해먹었는데 개꿀맛이네10
06.26 15:49 l 조회 18
결혼식 관련 이거 기분 나쁜 거 좀 예민한거 같아? 8
06.26 15:49 l 조회 41
패알못 도와줘2
06.26 15:49 l 조회 35
당뇨 아닌데 밥만 먹으면 바로 낮잠 직행임....그냥 눈이 감김...2
06.26 15:48 l 조회 20
집에 있으면 왜 폭식증 생길까?2
06.26 15:48 l 조회 45
간장게장 안비려???12
06.26 15:48 l 조회 31
드디어 나도 하닉 샀다
06.26 15:48 l 조회 51
공시 교재4
06.26 15:48 l 조회 41
아이큐 116이면 머리 좋은 편까진 아닌가?3
06.26 15:48 l 조회 14
미용실 리뷰 강요 싫..다…
06.26 15:47 l 조회 8
축구 오늘자 경우의수 정리12
06.26 15:47 l 조회 741
마운자로 오늘 맞았는데 왜 똑같지…?3
06.26 15:47 l 조회 44
익들아 나 눈썹 이상한지 봐줄수있을까??11
06.26 15:47 l 조회 38
취준생드라 다들 공부시간 타이머나 열품타로 재면서 해?6
06.26 15:47 l 조회 25
오늘 급전 필요해서 주식 사팔사팔 단타로 30 벌었음..ㅠ
06.26 15:46 l 조회 31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