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는 클럽 하면 맥주나 음료수 들고 락 밴드 공연 가까이서 감상하며 열광하는 장소라고 생각했는데(락 음악 좋아해서)

대부분 남녀끼리 어울리는 클럽이라 인식해서 충격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귀엽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시몇살이야??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30대 중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순수하시군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곳이라고는 생각도 못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네ㅋㅋㅋㅋㅋㅋㅋ 난 예전부터 클럽하면 인식 별로 안 좋았는데ㅋㅋㅋㅋ 마약 등등 범죄의 온상지처럼 생각하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락 음악 좋아해서 클럽 하면 음악 공연장으로 인식했었음. 그런데 클럽이 퇴폐의 온상이라니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에서는 내가 생각하는 의미로 인식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 우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양은 우리나라보다 더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클럽이 아니라 펍 느낌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펍은 공연보다는 스포츠 경기 관람하면서 술마시는 장소로 알고 있어서,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펍에서 누가 스포츠 경기를 봐ㅋㅌㅋ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라 아닌가? 영국에서 펍이 축구 경기 보면서 간단하게 술한잔 하는 장소로 알고 있어서. 내가 너무 책으로만 세상을 알고 있나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영국익인데 딱 맞아 가서 맥주먹으면서 응원하는 팀 경기보거 당구치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정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펍에 스포츠 경기보러 많이 가! 한국도 그런 펍 많긴한데 영국은 대부분 축구 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많이들 보는디..? 살고 와서 하는 얘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펍에서 많이들 그럼
그리구 라이브로 락듣는 클럽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나라도 야구 틀어주는 곳 많은디.. 심지어 이스포츠 틀어주는 곳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막 인터넷에 올라오는 남친이 몰래클럽갔다왔어 헤어질까 이런글 보고 이상하다는 생각했겟네?ㅌㅌㅌ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질문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알바할때 알바언니가 알려줌… 뒤에서 문질하고 간대……ㄷㄷ 이게 뭔 절대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가 너무 순진했나보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에 락밴드가 공연하는 클럽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홍대 쪽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흔하지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흔하지 않은데 나는 그런 곳만 주로 갔어서.. 그냥 맥주나 음료 마시면서 락 음악에 맞춰 몸 흔들고.ㅋㅋ 그래서 클럽은 락 클럽이라고만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도 흔하지않다는걸 알고있는데 클럽은 락클럽이라고만 생각한것도 신기하긴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좀 그런 문화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걸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홍대엔 흔하지 엪엪 빵 aor..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페스티벌에 가야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스티벌 재미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 클럽도 있어 홍대에 인디클럽 진짜 많음
근데 말 그대로 그런 곳은 ‘인디’니까 보통 춤추러가는 클럽을 더 많이 알고 즐기고 가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그쪽으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국엔 그런 클럽도 있음 근데 한국은 그런 개념으로 거의 얘기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우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여워.. 그나마 비슷한건 재즈바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는 락페나 재페가면 좋아하겧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즈는 안 좋아하구 락은 좋아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나라 재페는 찐재페 빼고는 대중음악 많이 섞여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가능한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좋아하는 쪽만 좀 집중적으로 파고드는 성향이 있어서 그런지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랑은 다를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이브클럽 같은 걸로만 생각한거야? 그 클럽이랑 저 클럽이랑 다르지 당연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라이브클럽. 나는 클럽 클럽 하기에 라이브클럽이라고만 생각했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ㅂㄴㅆ 터졌을 때 보면 어떤 곳인지 느낌 오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기만 들었고 자세히는 안 봐서... 관심이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앜ㅋㅋㅋㅋㅋㅋㅋ순수함이 넘 기엽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인이 내 최악 단점이 그 순수성이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0대 중반인데 어케 그러지 신기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V가 없고 취미가 좀 마이너하다보니(등산, 독서, 철덕질 등) 유흥에 아무런 관심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클럽에서 술에 약태우고 성범죄 일어나고 이런 뉴스 엄청 많잖아 그래서 조심하라는 소리 한번도 안들어봣어?? 싱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방에 TV가 없어서 TV 뉴스는 잘 안보고 인터넷 포털 뉴스도 내가 보고 싶은 뉴스만 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친구는 클럽에서 준 사탕먹고 길거리에서 깨어남 ㅇㅇ 속옷벗겨진채로. 다른글에도 댓글쓴적있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튜브에 이태원 클럽 검색해봐 딱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ㅊ 나도 그런줄 알았음 edm 진짜 좋아해서 성인되고 꼭 갈랬는데 메갈인가 여시회원인가 클럽은 여자 팔아서 장소한다 위험하다 쓴 글 보고 ㄹㅇ오바한다 생각하다가 결국 진짜 버닝썬 터지고 한 번도 안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DM은 뭐야? 버닝썬이 그 게이트인가... 듣기는 들었는데 관심 안 가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gpt한테 물어보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FF나 라클데 생각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FF나 라클데는 뭐야? 처음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0대 중반이 그런 말 하면
세상물정 모르네보다 오히려
왜 아방한척하지?라고 생각할 정도로
너무 보편적 인식이랑 다른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기서 반응 확인해보고 어디가서
“클럽이 그런데였어요?!전 관심없어서 몰랐어요…!!” 이런거 하려는거 아니지?
아니라면 진짜 미안한데 이런 생각 들정도로 충격적인 물음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말하려는거 아님.. 나 유흥에 하나도 관심없어서 진짜 하는 물음임. 연인이랑 데이트도 도서관, 서점, 공원 이런 곳에서 했음. 그나마 유흥이라 하면 등산 때 만난 남녀가 모텔가는 이정도? 이것만 알구 있음......(혼자서 하는 등산 좋아해서. 산악회에서 만난 남녀끼리 이상하다 이런 말들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공감 유흥에 관심있고없고의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 20대초반이면 귀엽다 이런반응이해가가도 사회생활할만큼 한 30대중반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청취이해력이랑 눈치와 센스가 더럽게 없어서 알바 일주일 넘긴적 없고 직장에서도 1-2달 일하다 내 단점 때문에 해고되어 지금은 대학원 생활하지만 좌절 때문에 좀 힘든 시간들 있었어서.. 아직도 사회생활 잘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나는 그렇게 생각 안 하는데 나 바라보는 사람들이 너무 내가 보편적 인식이랑 동떨어져 있다는 말들 많이 함..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인들아 보통 클럽 몇살까지 다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남친이랑 홍대 자주 다니는데 남자든 여자든 30대도 꽤 있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려줘서 고마워..!! 22살인데 아직 안가봐서 나중에 가면 늦나 싶어서 물어봐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이 하나도 안 늦어! 나도 25에 첨가봣어
남이 주는 술 조심해!!! 혹시 여러명이서 가는 거 아니면 앵간해서 md가 주는 술도 조심하고🥺 진짜, 일이 많아서 그래...
사람 좀 덜한 오픈 후 1-2시간 지난 즈음에 발 찍으면 괜찮겠다 ㅎㅎㅎ 재미는 덜할건데 업장 전체적으로 보면서 적응도 하구. 너무 많을때 가면 당황할거야! 성추행은 12시 넘어 사람 많을때 종종 일어나는 것 같아서 조심히 다녀와 남친 손 잡고 다녀도 그거마저 잘 안보이면 막 나 잡으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그렇구나!! 궁금했던 내용인데 답댓 길게달아줘서 고마워ㅎㅎ 조언 명심하께 넘 따숩다💕💕좋은 하루 보내길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6에게
익이도 쬰하루 보내🥺🩷🩷🩷🩷🩷
가능하면 첫 클럽은 홍대로 추천! 바지 입구가 흐히히 입뺀 1두엄성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30 9:29:1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그러리라고는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3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5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6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
5:39 l 조회 10
나랑 이야기 할사람?2
5:38 l 조회 15
30시간 깨어잇으니까1
5:38 l 조회 9
휴대폰 번호 바꾸는 시기..!2
5:37 l 조회 15
너희 신점 잘맞니???
5:37 l 조회 6
슽인줄 알고 살아왔는데 웨이브체형이래;
5:35 l 조회 13
끝난 사이에 계속 나로 자기 인생 의미부여하는거 개싫음9
5:33 l 조회 36
도움은 받았지만 열받는감정..2
5:30 l 조회 12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25
5:29 l 조회 86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7
5:24 l 조회 56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5
5:22 l 조회 31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한다4
5:21 l 조회 41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47
다들 몇년생이야11
5:15 l 조회 55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33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8
5:11 l 조회 37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