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해도 좋지않아 
사랑해라는 말도 걍 의무적으로 해..
그리고 만나도 막 좋지않구 요즘에 솔로가 더 좋아보여
얘 사귀기 전에 내가 썼던 일상 블로그 글같은거 보는데 내가 너무 재밌게 살구 나답게? 살앗더라
분명히 저저번주까지만해도 이렇지 않았거든? 근데 갑자기 저번주부터 이래
헤어져도 슬프긴한데 솔직히 그정도 후폭풍이 올거같지 않아
이거 권태기증상인가?? 아니면 그간의 정을 다해서 헤어질때가 온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권태기 맞는거같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이렇게 갑자기 오나..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몇일 되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00일 좀 넘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금 딱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대차 망한거같다 78일때 팔았어야했어....
11:07 l 조회 1
술마시고 예비군 간 애인 어떻게 생각해?
11:07 l 조회 1
쿠팡 어디가 확정 젤 잘돼??
11:07 l 조회 1
휴족시간 이거 알러지인가?
11:07 l 조회 1
거절하기 애매한 잡일
11:07 l 조회 2
이때다 싶어서 숏충이들 신났네ㅋㅋㅋㅋㅋㅋ
11:07 l 조회 10
기획 쪽으로 취준 해보려고 하는데
11:06 l 조회 2
블투 스피커 사려다가 웬만한건 맥북 스피커가 더 좋대서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4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
11:06 l 조회 17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1
11:06 l 조회 7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
11:05 l 조회 8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2
11:05 l 조회 20
재매이햄 유일한 업적 코스피 호황도 끝물이네ㅋㅋ4
11:05 l 조회 22
컴활 2급 cbt 기출풀면 합격나오는데1
11:05 l 조회 12
하닉 나는 연말까진 들고있을라고,,,,,,
11:05 l 조회 29
이럴 때 쏠탑투 같은 거 주섬주섬 담는 중
11:04 l 조회 24
청년미래적금 중소랑 중견이랑 구분돼?
11:04 l 조회 4
이렇게 내릴때도 있어야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2
11:04 l 조회 47
나 멀티 불가인거 맞지? 2
11:04 l 조회 10
글 쓰고 댓글에 시비댓 달리면
11: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