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날씨 어때?
대표 사진
신판1
우취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엉 우취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거의 백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비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지금까지는 강수량이 애매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만약에 비 그쳐도 우사취할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파니들 독방에도 있어?
20:02 l 조회 1
기아 입장에선 오심으로 분위기 뺏긴거네
20:02 l 조회 1
심판 눈 떠라
20:01 l 조회 83
저걸 심판이 못보는게 말이 돼?1
20:01 l 조회 26
엘롯 너무 힘들다....
20:00 l 조회 45
Ai가 심판 하는 게 나을 거 같어~
20:00 l 조회 17
완전 아웃이네..6
20:00 l 조회 285
심판 재량 비판이 가능해????23
20:00 l 조회 252
인증 가능 무지 아닌데 이런 상황에 그러게 누가 비판 다쓰래?는 좀 아닌거같음 18
19:59 l 조회 236
겜 터졌네
19:59 l 조회 112
엘롯라시코 재밌어진다4
19:58 l 조회 95
우리팀 경기 보느라 오심 장면 보기전까지는 플 이해 잘 안됐는데1
19:58 l 조회 148
와 그 이후로 두산기아 경기터짐9
19:58 l 조회 466
홈에서 오심 많아?
19:58 l 조회 52
주심 이름 어디서 봄?3
19:57 l 조회 130
기아 두산 홈 아웃 오심 장면 16
19:57 l 조회 360
오심 스노우볼 미쳤네19
19:57 l 조회 401
팔 비틀고 들어가서 애매해보이긴 하는데10
19:56 l 조회 326
저런것도 못 보면서 뭔 심판이냐
19:56 l 조회 26
그냥 ai심판 빨리 도입해라
19: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