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비실 담당이라고 정해진 사람 없고
커피 탈때 티스푼쓰고 물받아서 그냥 놔두고 절대 내가 씻을때까지 안 씻거든? 그래서 나도 짜증나서 계속 방치했는데 곰팡이 생긴거 보고도 안씻더라고
그래서 이거 쓰시는분 좀 씻어주세요~하고 말했는데도 똑같아...
종이컵이랑 다과도 내가 나서서 안채우면 절대 안채우고 진짜 난 쓰지도 먹지도않는데 스트레스받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탕비실 담당이라고 정해진 사람 없고 커피 탈때 티스푼쓰고 물받아서 그냥 놔두고 절대 내가 씻을때까지 안 씻거든? 그래서 나도 짜증나서 계속 방치했는데 곰팡이 생긴거 보고도 안씻더라고 그래서 이거 쓰시는분 좀 씻어주세요~하고 말했는데도 똑같아... 종이컵이랑 다과도 내가 나서서 안채우면 절대 안채우고 진짜 난 쓰지도 먹지도않는데 스트레스받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