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하 본인이 실수해놓고 수습은 우리가 하는데 왜 질질짜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냔말임
대표 사진
익인1
징징이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보공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슬픈가보지,,,그래,,쓸때없이 마음여리군아 하고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싫어 진심 ㅜ 화장실 가서 우는 정성이라도 보이든가 앞에서 ㅊ ㅓ울면 진짜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답하겠다. 뒷수습하고 있는데 혼자 그러고 있는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아무것도 안 하지
으허헝 하면서 지 할 거 하긴 하던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상하니 왤케 귀엽지 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눈물 무기로 삼는 거 제일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 울어야지 하는데도 나오는 사람이 있어ㅋㅋ 진짜 무기로 쓰는 사람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어쩔 수 없음. 그냥 눈물나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화장실이라도 가서 울던가 뭘 어쩔 수 없어 애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눈물나오는 스타일이긴한데 난 수습하면서 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ㅋㅋㅋㅋㅋ 걍 그 자리에서 훌쩍거리면 어쩌라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 눈물날 수 있어
근데 계속 사무실 안에서 우는건 이해불가야
성인이면 화장실 같은데 가서 자기 감정 좀 추스릴 줄도 알아야지
일하는 공간에서 훌쩍거리는 애들 좀 한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안울고 싶어도 눈물이 걍 나와서.. 근데 수습하면서 울어야짘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순있는데 한번정도는 이해함 그이후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쩔수없이 눈물부터 나오는것도 이해는 하는데 사회생활 하다보면 그것도 약점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습하면서 울든가 아님 화장실가서 울고 수습하려고 하면 괜찮은네 걍 징징거라면서 우는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남한테 눈물 흘리는 거 보여주는 게 쪽팔려서 집에서만 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눈물고인적 있어서 그런가 집에 우환있어서 심란해서 우는 건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실수하거나 혼났다고 회사에서 우는 건 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실수 때문에 우는 거 아니지 않아? 실수 하고 주변에서 꼽주면 눈물 남 어느정도 혼내고 그러는 거 ㄴㄴ 나 예전 회사에서 사람 지나다니는 복도에 세워서 혼내는 경우도 봄 지 새끼한테 해도 욕 먹는 짓
잘하고 싶은데 못해서 속상 + 직장 스트레스 직원한테 푸는 애들이 있음
그리고 수습 해주지마 울든 말든 언제까지 하라해 돕기만 하면 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부장님 천사라서 꼽 주시는 스타일 절대 아니고 그냥 팩트만 전달하심. 걍 부서원들 앞에서 할 수 있는 얘기도 꼭 따로 실 들어가서 얘기하시고
이거 실수 있었다 다시해줘라.
수습을 안 할수가 없어 ^^,,, 당장 공문 나가야하는데 쳐 울기만 하면서 오또케요 오또케요 이질알 하고 앉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 그러면 걔 퇴사하길 바라는 수밖에 없겠다 그런 애들 멘탈 약해서 그래도 퇴사할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4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18:24 l 조회 11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6
28살 여자 모쏠인데3
18:23 l 조회 27
인티가 아줌마 소리에 진짜 예민하구나ㅋㅋㅋㅋ7
18:23 l 조회 22
내년 중반이라 올해들어 나이정병 최고치네 1
18:23 l 조회 7
정부에서 출산장려해도 뭔가 그 상황이 웃기긴함1
18:23 l 조회 7
근데 서킷브레이커 걸린 다음날은 다들 올라가던데1
18:23 l 조회 17
워렌버핏: 주식이 떨어지면 기분이 좋아야 정상이다1
18:23 l 조회 11
현재 키우는 강아지를 너무 사랑하는데 얘 죽으면 앞으로 다신 안키운다 이해가?4
18:22 l 조회 13
결혼식 암행투어 이해 되는데 무례한 인간들이 염치가 없어서 문제임
18:22 l 조회 12
신점보러가서
18:22 l 조회 3
택배 배송 완료도 안됐는데 미리 입력 하는건 왜 그런거야?1
18:22 l 조회 11
스케일링 한번도 안 해본게 이상해 ? ㅠ 5
18:22 l 조회 13
버거킹에서파는 그거 약과 킹퓨전? 맛있남
18:22 l 조회 2
설빙 컵빙수 어때?
18:22 l 조회 3
투썸 알바 후기...
18:22 l 조회 9
대학생들은 평일알바 잘 안뽑아줘서 주말알바 많이해?4
18:21 l 조회 12
반도체 취업이 얼마나 어려움?2
18:21 l 조회 16
공시익 n년째 1-2점탈하다 이제는 면탈예정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