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웜톤인 줄 알고 피치빛, 살구빛만 쓰다가 친구꺼 바인누드 발랐는데 친구가 와 찰떡이라고 하고 나도 거울 보니까 항상 피치빛 뭔가 묘하게 더워 보인다 생각했는데 바인누드 바르니까 완전 생기있어 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나 웜톤인 줄 알고 피치빛, 살구빛만 쓰다가 친구꺼 바인누드 발랐는데 친구가 와 찰떡이라고 하고 나도 거울 보니까 항상 피치빛 뭔가 묘하게 더워 보인다 생각했는데 바인누드 바르니까 완전 생기있어 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