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나 웜톤인 줄 알고 피치빛, 살구빛만 쓰다가 친구꺼 바인누드 발랐는데 친구가 와 찰떡이라고 하고 나도 거울 보니까 항상 피치빛 뭔가 묘하게 더워 보인다 생각했는데 바인누드 바르니까 완전 생기있어 보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핑크립 어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핑크립 어울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핑크립 어울려 ㅍㅍ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약간 탁기있고 웜하지않은 핑크빛 어욿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쨍하거나 맑은 건 안 어울려 나 여뮽인가.. 나 내 톤을 모르거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뮽 베스트 컬러입니다요 바인누드
여뮽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체크해봐

채도 있는 거 잘 안 받음
(바인누드가 채도가 낮아서 어울리는 거)
흑백처럼 대비되는 옷 컬러감 안 받음
화장 덜어낼수록 예쁨
얼굴이 약간 노래서 난 웜인가? 생각하게 됨
더스트 컬러나 라벤더 잘 어울림 (예. 더스트 핑크)
"모브" 들어간 화장품류 잘 어울림
악세사리 베스트 탑은 로즈골드 색임 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여뮽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30만원짜리 퍼컬 받고 여뮽 나왔는데 진짜 제일 화장품이랑 옷 찾기 어려운 퍼컬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 흑백 옷 잘 받고 화장 연한 편 아니고 얼굴 노란 거 ㅇㅇ 그 외에 밑으로도 다 해당인데…… ㅋㅋㅋㅋㅋㅋ 모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퍼컬 함 받아봐~~ 나도 화장 연한 편 아니고 대비가 안 받는다 생각한 적도 없거든 왜냐면 생흑발 해도 잘 어울린다는 말 많이 들었어서

근데 여뮽 진단 받고 채도가 낮은 화장품으로 갈아타니까 이게 화장을 덜어낸 것처럼(연해진 것처럼) 보이고 더 세련되어 보이더라고

옷도 흰끼 말고 약간 탁기 있는 더스티 핑크 이런 거 입고 메컵이랑도 톤 맞추면 부족하던 분위기가 생겨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구래??? 아 예전부터 받아보고 싶었는데 비쌀 거 같아서 안 받았거든 ㅜㅜㅜㅠㅜ 근데 짱 비싸군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89 06.24 12:4780187 0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87 06.24 14:5810410 0
일상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59 06.24 13:453176 1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476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118 1
164 54 -> 48 됐는데
5:08 l 조회 1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
5:07 l 조회 2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5:07 l 조회 3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1
5:06 l 조회 6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8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5
5:05 l 조회 9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7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8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1
5:02 l 조회 42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2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
5:01 l 조회 6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4
4:59 l 조회 21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6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6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4
4:55 l 조회 39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4
4:54 l 조회 37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18
여리여리하고 마른 느낌 날려면 키빼몸 몇이여야 할까?5
4:48 l 조회 16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3
4:48 l 조회 59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1
4:4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