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루틴이 유산소 10분 인터벌, 근력, 유산소 20분-30분 인터벌 이렇게 하거든? 오늘 거의 1년만에 헬스 가서 근력까지 잘 했는데 마무리 유산소 하려니까 갑자기 눈앞이 하얘지고 속이 울렁거리는거야 그래서 7분하고 내려왔는데 이거 왜그러지ㅠ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아침 챙겨먹고 갔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루틴이 유산소 10분 인터벌, 근력, 유산소 20분-30분 인터벌 이렇게 하거든? 오늘 거의 1년만에 헬스 가서 근력까지 잘 했는데 마무리 유산소 하려니까 갑자기 눈앞이 하얘지고 속이 울렁거리는거야 그래서 7분하고 내려왔는데 이거 왜그러지ㅠ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아침 챙겨먹고 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