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8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커플 맞긴한데 하 그냥 너무 대놓고 애인 ver. 애인 ver. 쓰는거 보기싫어 ... 하 이제 연애 7일 됐는데 맘이 진짜 안커지네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속 좁아 보이지만 누가 봐도 전사람이랑 쓴 거 같은 임티..............................................너의 마음 충분히 이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건 아니야 ...! 임티 플러스 쓰고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에에엥~~~~~~~? 그러면 뭐가 문제여 임티 플러스면 랜덤이자네~!~!와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냥 부담스러유ㅓ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잇쉬ㅋㅋㅋㅋㅋㅋㅋㅋ별로 좋아하지 않는가보군 자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 애인한테 별로 마음이 없는 상태로 사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겪어봐서 알지만 쌍방으로 감정, 시간 낭비인데 하루라도 빨리 정리해 상대방을 위해서라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 문제니까 헤어져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2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0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6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6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8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1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7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0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5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4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2
18: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