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를 별로 맞지도 않았는데 신발 안에 워터파크 열림 ^^
그래서 진짜 기똥찬 아이디어
발 비닐? 그런 거 있잖아 그걸 양말 위에 신는 거임
어때 ? 어떠냐고. 말해.
(솔직히 혼자 신고다니면 수치스러우니 같이 ... 문화를 만들어볼래...?)
![[잡담] 양말 젖어서 열받는사람? 진짜 이거면 다 해결됨. 진짜 유레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2/15/1aa82158f0e534ab8a3e8a6878b60a96.png)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비를 별로 맞지도 않았는데 신발 안에 워터파크 열림 ^^ 그래서 진짜 기똥찬 아이디어 발 비닐? 그런 거 있잖아 그걸 양말 위에 신는 거임 어때 ? 어떠냐고. 말해. (솔직히 혼자 신고다니면 수치스러우니 같이 ... 문화를 만들어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