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건물이라 다 회산데...
옆에 회사 새로 이사왔거든 근데 노래를 진짜 너무 크게 틀어
근데 우리회사는 완전 절간이거든? 개ㅐㅐㅐ 조용함 그래서 건물 방음 안되는걸 모르는 거 같은데
벽쪽에 앉은사람들 다 스트레스받아서 막 머리뽑으려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오피스 건물이라 다 회산데... 옆에 회사 새로 이사왔거든 근데 노래를 진짜 너무 크게 틀어 근데 우리회사는 완전 절간이거든? 개ㅐㅐㅐ 조용함 그래서 건물 방음 안되는걸 모르는 거 같은데 벽쪽에 앉은사람들 다 스트레스받아서 막 머리뽑으려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