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차가 있고 나는 차가 없어서 애인이 운전하는데

지금까지 국내여행 4번 가는 내내 여행계획을 계속 나만 짰어..

애인은 의견을 아예 안내구 그냥 전적으로 나한테 맡겨

원래 그런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애인 성향이 P인 거 아니야?? 그냥 애인이랑 어디든 가면 좋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어.. 근데 나도 p야 ㅎ p 80%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내가 그래서.. 써 봤지만............... 난..... 센스도 없게.. 운전도 못하는데..... 그냥 가고 싶은 곳만 많아서 애인한테.. 말하면.. 애인이 J 성향이 조금 더 높아서 스케줄 정리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원래 여행을 안 좋아하는 사람일 수 있으니까 그냥 같이 데이트 하는 날 모였을 때 같이 이야기하면서 짜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행가자는 말을 자기가 먼저 해..!!!! 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애인은 나랑 데이트로 여행 다니는 거 제외하고 친구들이랑만 다녀서 항상 정해진 루틴 대로 하는 편이라 어디 가야할지를 고민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고 이야기를 같이 한 편이라서 '-' 여행가자는 말 먼저 했으면 무슨 여행하고 싶은데? 하면서 물어보고 gpt 여행기 해버려 ㅇㅅ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gpt여행기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둘이 좋자고 만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지..... 나야.. 내가 찡찡이라 할 말은 없지만.... ㅋㅋㅋㅋ 행복하게 연애해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운전이랑은 상관없는거같어 그냥 계획짜는걸 안좋아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평소에 언제 만날지, 뭐할지, 어디 갈지 정하는것도 스트레스 받아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계획짜는거 좋아해서, 그런거 싫어하는애인이랑 잘 맞긴 한데.. 둥이가 계획짜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한번 얘기해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솔직히 계획 짜는거 스트레스 받거든 ㅠㅠ 흑흑 평소에 계획없이 사는편이라.. 같이 짜보자고 얘기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그런 사람인듯??
나도 친구가 가고싶은 곳만 말해주면 나머지 내가 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고싶은 곳도 말을 안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몇 번 갔는데 아무말 없으면 된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별말없이 따라와주면 감사한건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ㅇㅇㅇ불평 안하는 게 어디야 참여도 안해놓고 불평하면......😤
쓰니도 괜찮고 상대도 괜찮음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래도 의견이라도 내주면 좋은데..ㅎㅎ 얘기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ㅇㅇㅇㅇ말해봐
구래서 나도 친구랑 합의본게
밥은 꼭 먹기, 가고싶은 곳 생기면 가기
이거ㅎㅅ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고마엉~~~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운전 주차 스케쥴등 내가 다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남익이고 상대는 그냥 가고싶은곳 의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난 여잔데 내 남친도 이렇게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견이라도 내주면 좋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운전이랑 상관 없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운전해주는건 당연히 고맙구 한데.. 맨날 나한테만 맡기는 느낌이라 좀 부담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엥 같이 짜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의견이라도 내주면 좋은데 100% 나한테 맡겨버리니 내가 여행사 직원도 아니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걵ㄴ짜아닌듯 ㄷㄷ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머라해야할듯 진지하게 너도같이짜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킹…. 얘기해볼게 애인은 여행 좋아하고 나는 여행 가도 안가도 상괸없는 사람이라서 여행약속 잡히면 두달 전부터 스트레스 받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걍 그런사람임 성향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무통보 잠수이별 당했는데
19:13 l 조회 2
연락해라 11 연락하지마라 22
19:13 l 조회 5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8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2
19:10 l 조회 8
남익들아 (여익도 괜찮)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연하 애인이2
19:09 l 조회 15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9
19:04 l 조회 66
한달됐는데도 아직도 눈물난다..2
19:03 l 조회 20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17
썸붕 질문2
18:58 l 조회 23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1
18:58 l 조회 21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1
18:55 l 조회 82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16
18:49 l 조회 31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7
18:46 l 조회 37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6
18:46 l 조회 38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25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2
18:42 l 조회 24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2
18:42 l 조회 15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4
18:42 l 조회 31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3
18:41 l 조회 53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