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0
기타 말머리 모아보기

내가 모든 남자를 대표하진 않지만 학교 군대 직장에서 만난 대부분의 남자는 일종의 로망이 있었음 애인 가지고 싶다는거 턱턱 사주고 돈 내는 그런거 ㅇㅇ 다만 그걸 당연시 해서 형식적인 고마움도 표시하지 않는 걸 싫어할 뿐임 나 좋다고 사준건데 내가 왜 고마워해야해? 힘들면 만나질 말던지 이런거

그래서 20대 시절에는 데통 자체를 자존심 문제로 받아들이는 경우도 꽤 있고 지갑 사정 때문에 하게 되더라도 비율을 어떻게든 자기가 더 높게 가져가려고 함 대부분 그래 ㅋㅋ 가끔 인티에서 칼 같이 5:5 한다는거 볼때마다 1. 저건 남자들 사이에서도 찐따다 2. 진짜 돈 없나보다 이 생각만 듦 아 가끔 여자가 돈 어지간히 안썼나본데 싶을때가 있는데 댓보면 여지없더라 ㅋㅋ

여튼 내가 본 대부분의 남자가 그러는데 딱 하나, 결혼즈음 해서는 인식이 달라짐 적령기고 서로 어느정도 분위기가 잡혔을 때 데통 이야기 꺼내주면 데통=소비 줄이고 결혼자금 모으자 로 받아들여서 게임이고 취미고 다 접고 올인함 이런 경우 꽤 봤음 나도 데통까지는 아니였지만 비슷한 이야기 하는 애인 완전히 결혼 상대로 인식했고 하반기에 날짜 잡았음 

애인 관계인데 데통 요구 할 수는 있다고 봄 지갑 가벼운 시기는 분명히 있으니까 다만 칼같이 5:5 요구하는 건 남자들 사이에서도 흔한건 아님 적당히 고마움 표시하는 립서비스 원하는 남자가 훨씬 많고 주변 커플들은 그냥 적당히 서로 번갈아 가면서 돈씀 나도 그랬고 익들도 그럴 듯

대표 사진
둥이1
남자가 10:0,
봐줘도 9:1이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더 수련하도록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혹시 둥아 남익이라고 해서 그런데 남익 시선에서 조언 하나만 구해도돼? 남친이 시간 필요하다고 했는데 내가 그 연락 받은 당일에 카톡 몇개 보내고 전화 두통 걸고 했는데.. 그날 이후로 아무 연락 안하면 시간 갖고 나서 먼저 연락줄까….? 남친이 자기가 대화를 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대 헤어지고 싶단 말은 안했어 전혀 기다리면 알아서 먼저 연락줄까..? 아님 내가 며칠에 한번씩 연락을 보내봐야할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였다면 며칠 두면 풀릴거긴 한데 사바사라ㅠ 뭐라 조언을 못해주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이라면 시간 갖는동안 여친 생각 조금이라도 날지 아님 아예 안날거 같은지 궁금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생각은 늘 나지 그것도 아니면 벌써 헤어졌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들 단순하고 생각 안해야갰다 마음 먹으면 안할 수 있다고 누가 그러길래 물어봤어 근데 아니라는거지! 생각도 안날 정도면 헤어지자고 말을 했겠지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시간 필요하댔는데 계속 연락하면 정 떨어지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티엔 이쁜사람들만 가득해서 만나서 데통한적없다 이거 내본적없다 돈안쓴다 이런얘기가 많지만 대부분 평범한 연애는 나 상대가 밥사면 내가 카페사고 내가 1차사면 상대가 2차사고 대체적으로 이런 연애인거같음 그리고 일단 나도 좋아서 만나는건데 상대 맛있는거 사주고싶지않나..? 어케 10:0이 되는거지 싶기도하고...뭐 외모가 특출나야 10:0하고 그런건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난 본적없어 기념일에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쓰고 그런건 있지만 항상 그러는건 힘들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커뮤 정병 환자 집합소라그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5:5랑 10:0 둘 다 평범하게는 안보여ㅋㅋ
진짜 그렇게 하고있다고 해도 남들한테는 얘기 안할거같은데 그렇게 얘기하는 애들은 좀 이상한 애들처럼 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맞아 잘벌어서 10:0 누가 뭐라 하겠어 지갑 뻔한데 10:0 한다고 하는 애들보면 그냥 호구로 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들이 바라는 리액션은 뭐야? 난 남친이 밥 사주면 나도 사먹여주고 싶고 기뻐서 왕창 기쁜 표현 하는데(아 모야~~~><>< 아 우리 @@이 덕에 너무 잘먹었다 맛있게머거써!! 00이가 사줘서 구런가 더더 맛잇네 냠냠!!! 내일은 내가 맛잇는거 사줄께~~)하는데 오히려 부담스러워 하는 느낌이고 역으로 내가 많이 사고 있어져 ㅋㅋㅋ ㅠ 억텐같아서 거부감 느끼는건가 아니면 내가 속물처럼 보이는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바사 겠지만 난 밥 사줬을 때 밥 맛있었다고 이거저거 맛있었다 말하는게 그렇게 좋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렇게 하다보면 결국 모든 연애에서 내가 돈을 더 내고 있더라공....?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걍 계산적인 남자인듯.. 남자라고 다 돈잘쓰는거 절대아니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무튼 저런 반응이 상대방입장에서 계산적인걸로 느껴지면 상대방이 계산적인 사람일 확률이 있다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근데 진짜 5:5, 10:0 하는 사람이 있나? 당연히 밥 사면 커피 이런 식으로 번갈아가면서 내는게 국룰 아니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결혼 얘기 꺼낸 순간부터 데통은 의미없지
데통 논란 얘기 꺼낼거면 그 전 단계라거 전제하고 말해야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흠.. 아니 내 남친은 일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됐어 한 2주?.. 근데 나보고 밥 사라고 해 아예 얻어먹으려고 하고 자기가 아이스크림 같은거 사... 후식..
나 오만원 쓸 때 본인은 8천원 남짓 써.... ㅋㅋㅋㅋ.. 그러면서 월급 들어오면 내가 좋아하는 마라탕 먹으러 가자고 하면서 내가 보통 만육천원 정도 나오니까 개꿀이라는 식으로 얘길해..ㅋㅋㅋㅋㅋㅋ 뭔가 찝찝해서ㅠ 진짜 돈이 없는건가.. 이래놓고 자기 피시방 갈거 다 가고 담배 필거 다펴 ㅎㅋㅋㅋㅋㅋ 짜친다고 느끼는거 이상한거 아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왜 대놓고 빨대 꼽는 애를 만나주고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만나주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게 ㄹㅇ 현실 맞는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마 쓰니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일걸...나도 주변에 남자가 좀 더 내는 경우는 많이 봤어도 칼같이 더치하는 건 못봣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21:58 l 조회 3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2
21:57 l 조회 8
결혼문제
21:57 l 조회 3
애인이랑 드로잉 카페 가서 그림 그리고와써
21:55 l 조회 10
바람, 환승 전적있는 애인이랑 결혼 가능???3
21:52 l 조회 8
여자들중에 사친없는애들 찾는애들 왜이리 많어 ㅋㅋㅋ
21:52 l 조회 12
나 지잡대 다니는거 애인이 오늘 알았어 15
21:50 l 조회 43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4
21:50 l 조회 15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1
21:49 l 조회 15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8
21:47 l 조회 18
어장당했는데 ...8
21:43 l 조회 26
이별 재회 연락 올까?1
21:43 l 조회 28
Infj 사귀기전엔 겁나 들이대더니 사귀니까 확싣은거 왜그래? 2
21:40 l 조회 19
내 애인이 ㅋㄷ안껴서 헤어지자 말했는데 우는데 어떻게 해야해..?8
21:36 l 조회 91
덩치 큰 애인 만나는 중인데.. 개좋아
21:32 l 조회 40
불안형 슬슬 유투브에서 많이 다루네
21:30 l 조회 22
인프제 궁금한거 있는 사람4
21:29 l 조회 28
150일 기점으로 너무 많이 싸워..3
21:26 l 조회 43
여유있다는게.. 너 말고 다른 남자도 있어~ 이게 아님2
21:25 l 조회 62
카톡에 사진 많앗는데 이렇게 뜨는거면 차단이야?9
21:25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