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 나 이번에 실업급여 4차여서 방문인정 받아야하는데 | 인스티즈문자는 이렇게 왔음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전화해서 물어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해도 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송도 하고 방문해야하는거 아냐? 4차는 무조건 출석하는걸로 알아 나 이번에 교육듣고 왔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차는 전송 못하는데 뭐지 문자 잘못온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긍데 전화했더니 인터넷으로 보내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용24들어가서 보낼 수 있는지 확인해봐 나도 지금 4찬데 못보낸다고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4일날 내는거여서 지금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내면 안되고 가능한지만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실급 받을때 저런문자 잘못 왔었어. 전화해서 확인해보니까 방문이 맞더라구 . 혹시 모르니까 담당자님한테 확인전화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했더니 인터넷 전송만 하면 된다는데? 이게 맞는건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새 바꼈나...? 처음 실급 받을때 수첩 받는데, 거기에도 그렇게 적혀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수첩에는 고용셐터 출석으로 나오ㅓ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ㅋㅋㅋㅋㅋㅋㅋ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모르겠엌ㅋㅋㅋ이 혼돈은 뭘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해서 "사전에 고지받은건 4차에 방문이였는데, 이런 문자가 왔어요. 방문이 맞는건가요? 인터넷 신청이 맞는건가요? "한거지...? ㅋㅋㅋ길을 잃었다~ 뭐 담당자님이 그렇다면 그런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전화해서 "24일이 제출하는 날인데 문자로는 인터넷으로 제출하라고 왔는데 제가 알기로는 4차는 방문인정을 받아야하는데~"밑에 익인가 답을 알려줬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오!!! 역시 익인 5 똑똑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수급자 늘어나서 일부수급자는 4차 방문안하고 인터넷으로 신청해도 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래서 인터넷으로 제출하라고 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인터넷으로등록하고 갔었는데
안가도됐던건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접 물어봐 그게 제일 확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럴땐 그냥 방문 하는게 맘 편하지 않나? ㅋㅋ 나도 이제 2차 시작이라 그냥 수첩에서 하란대로 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번에 수급자 많다고 방문하지 말구 인터넷으로 하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혹시 고용24 어플에서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 버튼 누르면 4차는 반드시 방문 접수라고 떴었어? 이랬는데 인터넷 신청하라고 문자온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은 잘 안나지만 그냥 인터넷으로 신청하라고 뜬거 같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
5:44 l 조회 3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4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5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6
5:35 l 조회 190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9
5:35 l 조회 4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4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7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0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38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0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1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6
5:23 l 조회 13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2
5:22 l 조회 34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8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7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4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2
5:15 l 조회 23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