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앞자리 0이 주는거 무시 못하는것같음
00이러면 되게 어려보임
99이러면 그닥인데...
고작 한살차이인데 느낌이 다름
참고로 난 9n
대표 사진
익인1
점점 더 살기 힘들어져서 부럽지는 않지만 진짜 00이라 하면 엄청 어려보이긴 햇 ㅋㅋㅋㅋ99랑 달라보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아는 선생님은 91이신데 앞자리 9인거에 부모님한테 감사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3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0진짜 어려보임

나 98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9인데 억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번에더 이런글 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글 꽤 봄 비슷하게 생각하는 사람 많은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00인데 그냥 나보다 어린 사람들이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나 직장 신입인데 00이라하면 개어리게보는데 26이라하면 놀라더랔ㅋㅋ00이 벌써 26이냐고 ㅠ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진 않은데 상대적으로 어린 느낌이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8인데 어딜 가도 애기취급 당해서 딱히.... 지금도 회사 막내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01 인데 진짜 그 느낌 뭔지 1도 모르겟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자리에서 조현병 커밍아웃 했는데 , 괜찮다는 사람
9:44 l 조회 1
주식만큼은 진짜 커뮤보고 하는 거 아니다
9:43 l 조회 1
내일 축구네 스포츠 토토 재미삼아 사봐야지
9:43 l 조회 1
26살 27살 다르지?
9:43 l 조회 1
뭔가 이제부터 하닉 300가면 지금처럼 훅 떨어질거같지않아?
9:43 l 조회 1
겉친이 범죄 저지르면 연 끊을거야?
9:43 l 조회 3
다들 퇴사 입에 달고살아?
9:43 l 조회 4
친구로 선비 vs 천박 둘중에 고르자면
9:43 l 조회 2
아니 ㅜㅜㅜ 사복사하기싫어 ㅠㅠ1
9:42 l 조회 9
마크 테토씨 정체가 뭐야
9:42 l 조회 11
직장 3년차 이상인 익들아 이거 맞음?
9:42 l 조회 13
계단에 흡연 경고문을 붙일 예정인데 심한지 봐줄래?2
9:42 l 조회 7
오전에는 삼전이가 주인공이다
9:42 l 조회 13
국장은 그냥 느껴
9:41 l 조회 24
아 개쫄보인데 하닉 지금 사도 되나1
9:41 l 조회 22
잠옷색상 추천해줘
9:41 l 조회 10
왜 오후되면 또 다시 쳐 박을것 같지?2
9:41 l 조회 32
티맵 운전점수 100점인 사람 도로에서 만나기 싫어????
9:41 l 조회 6
사라했제 팔라했제1
9:40 l 조회 53
나만 파우더 처리하면 피부 표현 더 안 예뻐져...? 4
9:4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