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15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희도 걍 그런가보다 하고 멀어져 아님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봐? 왜 그러냐고
대표 사진
둥이1
연락 좀 더 해보고 선 긋는 게 확실하면 난 멀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 물어보고 그냥 멀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황 잘보고 선긋는거 맞으면 멀어져야지.
차라리 상대가 제대로 선긋는게 덜 불편하고 서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한 거 없는데 며칠만에 마음이 그럴 수가 있나 넘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슬프지만 어쩌겠어
사람마음인데

더 좋은 사람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약 어느정도 표현했다면 그냥 들이박아보는거도 방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하루이틀정도 보다가 물어봄. 사실 답은 정해져있긴해 그래도 빨리 끝내는게 내 정신건강에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행동으로 보여주는 걸 묻고 자시고 할 게 있나
서로 덜 불편하게 멀어지는 게 낫다고 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물어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2
22:34 l 조회 4
애인 다정센스 진짜 기억나는것들 적고가보자 ㅎㅎ3
22:30 l 조회 22
남자들 생각 보다 자기 얼굴 생각 안 하고 들이대네3
22:30 l 조회 20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1
22:28 l 조회 11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2
22:24 l 조회 31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2
22:24 l 조회 15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19
이별 오늘따라 왤케 보고싶냐2
22:20 l 조회 31
이게 자존심 부리는 건가?
22:19 l 조회 15
남자 음침한 사람 많아..? 5년전에 길에서 번호줬던 사람인것같은데 연락왔어..1
22:18 l 조회 20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1
22:17 l 조회 23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17
22:15 l 조회 59
이별 보고싶어4
22:15 l 조회 23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6
22:12 l 조회 57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7
22:12 l 조회 108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4
22:09 l 조회 31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1
22:05 l 조회 13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2
22:04 l 조회 16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7
21:58 l 조회 58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10
21:57 l 조회 35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