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미 만날 사람 다 만나보고 잘 안 돼서 or만날 사람도 없고 외로워서
이거 아니야..?
내 x가 헤어진지 2년 뒤에 연락 왔더라고
왜 연락 하냐 했더니 나만한 사람이 없대
뭔가 이제야 알았나 싶어가지고 짜침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미 만날 사람 다 만나보고 잘 안 돼서 or만날 사람도 없고 외로워서 이거 아니야..? 내 x가 헤어진지 2년 뒤에 연락 왔더라고 왜 연락 하냐 했더니 나만한 사람이 없대 뭔가 이제야 알았나 싶어가지고 짜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