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2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이직 고민 중에 대학동기가 여기 좋다고 와라해서 추천받아 왔는데 여러이유로 좀 힘들었어
가끔씩 밥사주면서 친구한테 털어놓고 그랬는데
그 친구가 친한 상사분이랑 대화나누다 내가 퇴사생각한다는 말 해버리고 그게 사장 귀에도 들어가서
오늘 휴무인데 사장한테 전화옴
대표 사진
익인1
이제부터 걘 걸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깃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걸러야할 사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마이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친구 왜그래..? 그걸 사장한테 전달하려는 생각을 어떻게 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22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구 생각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 아니고 회사앞잡이 혹은 일름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입 ㄹㅈㄷ 가벼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친구도 살려고 그런걸수도??당장 쓴이 빠지면 결원생기니까 미리 인원보충 해야 일 몰빵안돼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2세 못생겼을까봐 아기낳기싫은거 이해돼??
17:10 l 조회 3
추매하길 잘했다 ㅎㅎ
17:09 l 조회 10
자격증 없어도 취업 가능함???1
17:09 l 조회 11
매장가서 냉장고 샀는데 상담-구매까지 다 하고왔거든 1
17:09 l 조회 7
자소서 엄청 중요하게 다들 봐?
17:09 l 조회 4
면접 망했다 떨어지것네 라고 생각한곳 붙었어1
17:09 l 조회 12
와.. 오... 사촌동생이 대놓고 어른들 앞에서 한남 단어 꺼내길래 내가 뭘 들었나 싶어서 어른들 반응보니까3
17:09 l 조회 21
사회복지/심리상담 담달 사복 실습나가ㅠㅠ
17:08 l 조회 3
하닉 300에 뺄 사람 많아?3
17:08 l 조회 25
순진하다, 이기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내가 항상 듣는 말인데 호구라는거지?
17:08 l 조회 7
소액으로 주식하는 중인데 몇년전에 산 시계가 수익율이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 l 조회 5
헐 하이닉스 또 왜케 올라3
17:07 l 조회 48
배라 할인쿠폰 있는데 생각 없어도 사는 게 좋을까
17:07 l 조회 9
Srt ktx 원래 할부 무이자 안돼? 5만원 이상!
17:07 l 조회 6
여자키 170은 넘어야지 큰거 아님3
17:07 l 조회 18
놀이터 바로 앞에 사는 사람 잇음?6
17:07 l 조회 15
솔직히 왕복4시간은 개오바자ㅏ나....
17:07 l 조회 9
돈 적게 받아서 나도 일 적당히 하는데 뭐가 잘못됨?
17:07 l 조회 10
등산할때 계단많은 코스가 제일 힘들어.......
17:06 l 조회 7
오레오 호떡맛을 먹어보았습니다8
17:0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