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4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팀 전체 안타가 어제는 5안타 오늘은 4안타 이러는데 이길리가,,
20:30 l 조회 21
별개로 이범호는 이번 일로 반성 좀 해라 4
20:29 l 조회 78
.1
20:29 l 조회 53
오늘은 근데 해영이 공이 별로였는데 1점차에 주자2명 내보내면17
20:27 l 조회 160
직관 와서 9회 보는데
20:27 l 조회 34
불펜이 지쳤나? 8
20:27 l 조회 64
아까 비판 안받아들여졌다는거만 들었는데 그게 아래 홈아웃 그때였음?2
20:26 l 조회 68
오늘 경기못봤는데 오심있었다고?4
20:26 l 조회 59
실력이 구린거랑 오심은 얘기가 다르지요 4
20:26 l 조회 55
아 박정우 홈보살 개아까워2
20:26 l 조회 73
심판 재량 번복이 존재하기는 한거지?9
20:26 l 조회 100
어제 5안타 오늘 4안타5
20:25 l 조회 51
심판이 있는 이유가 뭘까4
20:25 l 조회 38
오심 신고할 수 있어? 3
20:25 l 조회 91
오심 저거 우리가 항의할 방법이 있나???
20:25 l 조회 27
이범호 감독님께
20:24 l 조회 42
1점차는 그래도 해볼만 했는데 2
20:24 l 조회 58
단체로 더위먹었나 아니 5위팀 상대로 전적 4승 7패 뭐고
20:24 l 조회 25
감자군 당신은 정말 최고의 아쿼야 1
20:24 l 조회 22
약속때문에 오늘 야구 못 봤는데 독방 분위기 너무 심각해서7
20:24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