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T1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존재하는 순간 친구 아니라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 안친하면 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갑을까진 아니고 한쪽이 조금은 참아주는 경우는 많은듯 나도 가끔 짜증내고 어쩔땐 친구가 짜증내고 서로서로 약한 갑질을 번갈아가며 한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갑을관계 그런건 학창시절에 한두명 있었던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뭔가 그런 느낌 받은 적 있었는데 얘가 좀 친구라고 생각 안하는 느낌 들긴 했음 겉으로만 친구고 이기적이게 행동하는..? 걍 맞춰주고 그랬는데 어느 순간 나도 좋게 안보이고 딱 그정도로 걍 생각함 별 기대도 없고 ㅇㅇ 근데 한 사람이 맞춰주는 관계 맞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라고 생각 안 하는 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이기적으로 자기 이득 되는쪽으로만 행동하는거? 선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뭔가 보이지 않는 선이 있는 느낌이 있었어 만나면 내가 뭔가 맞춰준다는 느낌도 받았던 것 같아 얘가 기분 나쁜 티나 이런것도 잘내서 내가 눈치 본것도 있었고 약속 잡으면 거진 일년 내내 매번 늦었는데 별로 미안한 티도 안냈었음 생일때도 난 선물이랑 챙겨줬는데 내 생일 때는 카톡 한통 없었음 쓰고 나니 얘가 별로 친구로 생각 안한 것 같네 이제 나도 점점 식더라 정 떨어져서 먼저 연락 안해 그리고 나도 이제 그냥 딱 그 정도로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경우 있는데 그건 친구가 아님
한명이 아쉬워서 들러붙어있고 남은 한명은 뭔가 맘에 안드는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위에 댓글 처럼 착한애 드센애 로 나뉘는듯
착해서 말 가려하는 애랑 필터없이 막말하는애때문애 분위기 주옷될까봐 눈치보는 경우가있죠 결국 단체분위기 나쁘게만드는애가 도태되는 결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있는거같음. 어느순간 내가 을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그럼 친구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넘나 있음
갑질을 하는 건 아닌데
연락빈도나 서로에게 갖는 거리감이 다름..
난 전에 찐친이 나랑 그냥 친구로 멀어졌을 때 좀 상처긴 했음..
걔가 진로바꾸고 만나는 사람들 달라지고 그러다보니까 이제 내가 찐친이 아니더라고 걔에겐.
걘 사람들이 좋아하는 호감형이라 그런지..ㅋㅋ주변에 남녀구분없이 걜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음.
아직 친구긴 한데 나도 이젠 걔에게 먼저 연락안해. 그러다보니 일년에 한두번 연락함ㅋㅋ
햇살캐라고 해야하나 사람이 저절로 모이는 유형이라 나에게 없는 거라 되게 좋아했던 친구였는데ㅋㅋ걔에겐 난 한때 친했던 지인1이었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는 아니지ㅠ...걍 갑인 사람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 갑과을로 정의하기엔 애매하지만 뭔가뭔가 그런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 갑질하고 공주짓하려고하는 애들은 눈에 보여
갑이 되고싶어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서열 말하는 건가? 비즈니스 친구 사이에서는 있을 법한데 진짜 친한 친구 사이에서는 있어선 안 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사실 있는데 이게 갑이 갑인걸 알고 휘두르는건 친구가 아니고 그냥 추종자들 끌고 다니는 사람인거고 그저 친구사이인데도 더 먼저 연락해야하고 먼저 배려해줘야하는 그런 관계에서 본인이 을인걸 알고 살아가는 사람은 꽤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살 완전 많이 뺌 40
23:09 l 조회 1
신입이 자꾸 사장이랑 싸울라 함ㅠㅠ
23:09 l 조회 4
북한 미사일
23:09 l 조회 5
먹방 보는거 이해 못했었는데 요즘 겁나 보는중
23:09 l 조회 2
한국 축구팬들 너무 냄비기질 심한거같아
23:09 l 조회 6
최근 관심사 뭐야??
23:09 l 조회 3
내가 길치인 이유가 있다니깐
23:09 l 조회 4
직장인들아..너네가 들어간지 얼마안됐는데 어른들이 다른층에 동갑있다고 억지만남 만들어주면 어떨거같음
23:09 l 조회 4
다들 고민이 연애 결혼이구나1
23:08 l 조회 11
할머니 80세이신데 카톡하심ㅋㅋㅋ
23:08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키캡하는것들은 진짜 뇌없나 2
23:08 l 조회 10
소개팅 하면 과정이 어떻게돼..?
23:08 l 조회 6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3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3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1
23:07 l 조회 9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1
23:07 l 조회 8
근데 영화표 비싸다해도 영화관 어플에서 신작은 할인권 엄청 뿌리는구나4
23:07 l 조회 9
전남친이 나한테 쓰레기짓해서 헤어졌는데
23:07 l 조회 12
울 엄마만 이럴까?1
23:07 l 조회 4
요리해먹는 익들 장 며칠에 한번씩 얼마 써?1
23:0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