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5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화장 하~나도 몰라서 영원히 하나의 화장만 하는 사람인데

이번에 내가 쓰던 섀도우를 다 썼거든ㅜㅜ

이것도 친구랑 퍼스널컬러 하는 곳 가서 거기서 추천해준대로 사서 영원히 쓰고 있는건데 다 써가서 최대한 비슷한 다른 섀도우를 사보려고해...

[잡담] 화장 잘 하는 사람🥹 나 한 번만 도와줘 | 인스티즈


내가 쓰던 건 클리오 소프트뎁스인데 얘랑 비슷한 요즘 섀도우 뭐가 있있을까ㅠㅠㅠ추천부탁해 올리브영에서 파는 걸루..

내가 최대한 비슷한 걸 찾아보려고 했는데 크게 크게 구분은 되는데(아예 핑크인 것들은 뺀다거나) 아주 미묘한 차이를 구분 못하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겨쿨 뮤트 팔레트 사면 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퍼컬 거기서는 나 여쿨이라고 해서 구러면 여쿨뮤트로 찾아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퍼컬이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쿨라라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쿨라인데 왜 저걸 추천해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여쿨 아니야? 지금 내가 알던 모든 게 무너지고있어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쿨라는 <입큰-쿨프레스드> 추천 근데 퍼컬 받을때 저걸 추천해준거면 이유가 있을텐데.. 쓰니가 쓰는 팔레트는 여쿨라보단 여름뮤트 쪽이야 여름뮤트 팔레트도 한번 찾아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여름 뮤트 찾아볼게! 왜 저걸 추천 받았냐면 내가 가지고 있는 섀도우 중에서 골라주신 거였어! 그리고 그때 섀도우는 그래도 어울리는 거 잘 샀네..라고 하셨어ㅋㅋㅋㅠㅠㅠ(립이고 뭐고 갖고 있는 모든 옷과 화장품이 다 탈락 상태였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가 있는 화장품 중에 그나마 골리준거면 착붙은 아니란거네 그럼 여쿨라 팔레트처럼 딸기우유 연보라 뽀용한거 한번 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웜 쿨 좀 섞인 팔레트라서 애매한데 왜 퍼컬에서 저걸 추천해줬지 미지근한게 잘어울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덩스...다른 거 추천해줘도 조아
미지근이 어울리는 게 맞을 거 가태 애초에 화장을 세게 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차라리 뮤트한테는 좀 맞을 거 같은데 라이트인데 저거 추천해줬으면 이목구비 때문일듯 친구한테 톤그로였냐고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레트는 다소 미지근한데.. 여쿨라면 음 데이지크 쿨블렌딩 사봐 나도 이거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미지근,,한 느낌이 뭔지 감이 안와서 그걸 구분하는 눈도 키워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쿨라 팔레트 보통 진짜 뽀용뽀욘💓하거든 저거는 약간 따뜻한 느낌이 있잖아? 색이 강하게 뚜렷한 것도 없고 그게 미지근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지 알 것 같아!
근데 나한테 뽀용뽀용은 안 어울릴 것 같아서 나 미지근한 걸로 계속 사볼게! 고마워진짜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쿨블렌딩이 딱 본문 팔레트 비슷해서 활용도 갠찮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쿨라여도 화장은 다른 영역이라 더 헷갈릴거야!! 나도 옷은 여쿨라 색 아니면 뱉어내는데 화장은 피부톤이랑 여러가지 영향받아서 뽀용뽀용이 안어울리거든 ㅜ 그니까 화장은 퍼컬에 갇히지 말고 편하게 생각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은 아예 다르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완전 도움된다..최고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뭐야 저걸 추천받은게 아니라 골라준거였어??? 그럼 좀 더 핑크기 들어가고 밝아도 될텐데 롬앤 피오니누드가든도 함 알아봐 아니면 홀리카 싱글 팔레트에서 몇개만 사서 공용기에 합체 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나마 비슷한건 데이지크 쿨블렌딩? 그리고 삐아에서 저런 느낌 본적잇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서도 추천 받은 섀도우야!! 이거 사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쿨라라기엔 좀 미지근+뮤트 한 느낌이긴 함
근데 사실 톤마다 팔레트 범위 다르고 저기서도 모든 색 쓴거 아니면 자기가 젤 잘쓴 색이랑 비슷한 팔레트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뮽인데 눈화장 안어울리는 타입이라 그냥 싱글섀도우로만 세개정도 사서 씀..! 꼭 여쿨라라고 화이트!! 핑크!! 이런거 안써두 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건 살짝 여름뮤트쪽이고 여쿨라는 저런거 바르면 눈이 답답해보였을텐데… 멍든 것 같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롬앤 피오니 누드가든도 괜찮아보이는데 좀 더 뮤트한 쪽 찾으면 뮤드 바닐라티라떼나 웨메 본다크블러링 왼쪽밑 펄 두개 빼곤 색 괜찮아 본다크 쓰고있는데 발색 무난하고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 고마워 진짜 엄청 큰 도움이 됐어!!!🥹 화장의 세계는 정말 어렵구나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출근하기싫다
6:19 l 조회 2
와 살면서 아침운동 첨가봄
6:17 l 조회 9
왜 수영하고 나면 육개장 사발면이 땡길까?
6:16 l 조회 3
가그린하고 바로 물로 휑궈??
6:14 l 조회 6
남자가 남자 볼때기 주물럭거리는게 이상해?
6:13 l 조회 11
나솔 31기가 레전드잖아 이걸 뛰어넘는 시즌이 나올까?2
6:11 l 조회 14
시장에서 국? 사려는데 국물만달라해도되나
6:03 l 조회 19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27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53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11
친군줄알았는데..3
5:57 l 조회 38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6
5:56 l 조회 39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68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2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48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9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3
5:49 l 조회 130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49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