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런 사람은 보통 연락 자체를 잘 안 하는 편이야?
호감 있는 사람이 있어도 연락보다는 만났을 때를 훨씬 더 중요하게 생각해?
대표 사진
둥이1
그렇던데.. 만나는 것 자체가 좋은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내가 상대에게 연락 맞춰주는 편인데
요즘 시대에 카톡 같은 연락이 잘 안된다면 만나는 걸 좀 더 중요하게 생각해.. 둘 다 잘 안된다면 그건 아닌 것 같고,
현 애인이 썸탈때 읽씹하고 담날 내내 연락 없고 그랬는데 나 엄청 좋아하고 있었거든. 그 당시에는 내가 부담스러울까봐 그러기도 했대.. 썸 시절 만났을 때 호감이 뚜렷하게 보여서 연락가지고 크게 의미 부여하진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확실히 연락 잘 안하는 사람이 있구나. 근데 썸타면 보통 연락을 가능한 많이 주고받는게 일반적이다보니까 만났을 때 호감이 보이더라도 연락이 잘 안 되면 긴가민가하고 확신이 덜 들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딱 그 상황이었는데 만났을때 호감표시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 고작 썸인데 연락문제 거론하기도 어렵고...
상대는 썸일땐 내가 부담스러워할까봐 그런거였어서 연애하니까 연락 댕잘해주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연락 잘 안되면 헷갈려서 어장이라 생각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그냥 그 사람의 연락패턴이 어떻든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둥이도 연락 잘 안 하는 스타일이야? 아니면 상대방에 맞춰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방한테 맞추는 편이야! 상대방이 자주 하면 나도 그렇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만났을때 나한테 잘해주고 이성관계 깔끔한게 눈에 보이면 전혀 신경안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별 신경 안 쓰고 상대한테 맞추는 편인데 전화자주하고 만났을때 잘해주면 하나도 안 불안함 지금 그러고 있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 근데 썸때조차 연락을 잘 안하면 그건 보통 잘 안되고 끝나던데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ㅈㅂ 봐줘ㅠ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32 l 조회 1
내 애인 안정형인데 뭔가 나르 안정형....?3
9:28 l 조회 9
이건 환상일거야
9:28 l 조회 6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6
9:20 l 조회 21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5
9:16 l 조회 22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44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11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8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4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41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7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3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40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63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6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5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1062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5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5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