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 주 째 붙잡다가 상대 개 단호하고 더이상 나한테 할 말 없다고 완전히 선그어서
해탈했다 이젠ㅋ.. 그래도 며칠은 조금이나마 희망회로 돌렸는데 이젠 재회가능성 0 인듯 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 주 째 붙잡다가 상대 개 단호하고 더이상 나한테 할 말 없다고 완전히 선그어서 해탈했다 이젠ㅋ.. 그래도 며칠은 조금이나마 희망회로 돌렸는데 이젠 재회가능성 0 인듯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