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내 기준 최고 도파민(엔도르핀?)인데
인생에 운동없으면 노잼이야ㅠ 살도 빠지고 건강해지고 사람도 만나고 운동 넘 죠아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운동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 운동은 배드민턴! 수영이랑 필라테스도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요즘 걷기랑 홈트라도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웬만한 의지로 홈트 어렵던데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홈트라고 해봤자 팔뚝 운동 2개랑 허벅지 운동만 햌ㅋㅋㅋ 쓰니가 더 대단한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홈트 2일을 못 가더라… 재미없으면 하기가 싫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 노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드민턴 학원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레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만나는 게 싫어서..ㅠ
아무도 나 운동하는거 신경 안쓰겠지만 사람 많은데서 운동하는것도 싫고 퇴근하고 운동하러 다녀오면 내 여가 즐길 시간 없는것도 힘드렁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재미 붙이려고 해봤는데 뭘 해도 재미가 없어가지고 곤란함 ㅜㅜ 진짜 이래저래 노력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헬스 하면서 땀 다 빼고 샤워실에서 따뜻한 물로 씻고 나오면 기분 좋아~ 운동할 때는 다른 생각도 안 하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럽다 이런 활기찬 성향들.. 난 아무리해도 재미가 안붙어 집순이라 밖에 나가는거도 귀찮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고싶은데 이게 그거야 아 운동해야지-하지만 집에오면 피곤해-그래서 체력길러야지-몇번깔짝-더피곤해 ㅠ -그래도해 도루마루도루마루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약 조절 못해서 한달하고부상입어서 두달쉬고 또 한달하고 부상입고 두달쉬기 무한 반복중 ㅋㅋㅋ큐ㅠㅜㅜㅠㅠ왜 조절을 못하냐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노잼이라..ㅎㅎㅎㅎ 사람만나는 것도 싫고 힘든것도 싫어ㅠ 억지로 운동할때도 즐겁다는 생각 단 한번도 안해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배드민턴 치는 거 좋아하는데 같이 칠 사람 없음+낯가람 콤보로 클럽 가입 엄두도 안 나ㅠㅜㅜㅜ 재밌는 거 하면서 운동하고 싶은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모임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많나는게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생각이 너무 많아서 스스로 갉아먹는 타입인데 운동 시작하고 나서 정신 건강해짐
수영이랑 발레하는 중!
사람마다 맞는 운동이 따로 있으니까 다들 운동 하세요~~
특히 나이들수록 운동은 필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생각이 많아서 힘든데 운동하면 아무 생각이 안 들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사람만나는거 싫어하는데 운동은 좋아해 런닝 하고나면 너무 깨운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운동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땀이 너무 많이 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 만나는게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한달전에 러닝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음... 왜 이제 시작했나 싶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힘들잖아 숨차고 땀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드민턴은 어떻게 시작해? 흥미로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소모임 들어가서 친목으로 하다가 레슨까지 왔어 처음에 체력 너무 안 좋아서 한게임도 힘들었는데 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미가 업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재미없어서..나도 수영장이나 배드민턴장이 집근처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버스 한시간 타고 다니면서 했어ㅜ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람만나는건 싫어서 헬스나 억지로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난 그런 경기종목이 다 너무 어랴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어렵지만 그만큼 더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운동 좋아,,, 근데 이번에 퇴사하면서 돈이 없어가지구ㅜㅜ 다시 일 시작하면 운동 시작하려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0:38 l 조회 1
주식 물린 거 땜에 속쓰려
10:38 l 조회 1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0:38 l 조회 2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6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5
넷사세 아니고 진짜 현실적인 27~28 남자 모아둔 자산 얼마가 평균3
10:37 l 조회 14
하닉 첨 샀을때가 194에 9주인데
10:37 l 조회 15
찐친의 남친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
10:37 l 조회 7
카페가서 컬러링북 하는 거 민폐인가?3
10:37 l 조회 10
나무증권 앱 사용하는 익 있을까..??! 한가지 질문 있어서!
10:36 l 조회 4
클로드 또 안되는거 맞지?
10:36 l 조회 1
몇살에 얼마 모아야한다는글 꼴보기 싫다..2
10:36 l 조회 13
근데 조정오긴 할까? 2
10:36 l 조회 27
주식해보니까 이게 내 주 수입원이 되면 망하겠구나싶음
10:35 l 조회 19
3개월 금방 지나가겠지 2
10:35 l 조회 17
하닉 1퍼 떨어지자 마자 등판하더니 바로 사라진 쓰니1
10:35 l 조회 19
2찍은 티를 왤케 낼까7
10:35 l 조회 12
코인익 있니 너네 머 어케 살고있음5
10:35 l 조회 14
토요일에 라섹 했는데 연락 잘 안된다고 서운해하는거 왤케 짜증나지7
10:35 l 조회 12
근데 주식 시작하려면 주식 공부 먼저 해야 되지...? 보통 언제 시작해 6
10:3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