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문대졸 / 회계과 / 회계할줄모름 / 세무2급은 있음 / 그 외 스펙 1도없음 / 영어할줄모름
진짜 한심한 인생을 살아왔는데
운이 좋아서 현재 대기업 사무직 재직중이고 연봉 8천이상 받고있어
대기업이라서 복지도 참 좋고 연봉도 좋고 한데..
이 회사가 나랑 너무 안맞아..사람들도 다 안맞고..업무도 안맞고..
진짜 매일매일 퇴사생각뿐인데
퇴사하면 돈이 반토막날게뻔하거든..
너희라면 퇴사하니..?
아니면 이악물고 버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나 전문대졸 / 회계과 / 회계할줄모름 / 세무2급은 있음 / 그 외 스펙 1도없음 / 영어할줄모름 진짜 한심한 인생을 살아왔는데 운이 좋아서 현재 대기업 사무직 재직중이고 연봉 8천이상 받고있어 대기업이라서 복지도 참 좋고 연봉도 좋고 한데.. 이 회사가 나랑 너무 안맞아..사람들도 다 안맞고..업무도 안맞고.. 진짜 매일매일 퇴사생각뿐인데 퇴사하면 돈이 반토막날게뻔하거든.. 너희라면 퇴사하니..? 아니면 이악물고 버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