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내 얼굴 알 거 같음...
3일 연속 대충 주워입고 갔고 보통 낮 시간대에 감..
오늘도 가고 싶당 ㅠㅠㅠㅠ
갈 때마다 돈 펑펑 쓰고 옴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맛있는 걸 어떡하라고...
지금 문 열려 있을텐데 갈까 고민 중임 😗😗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사장님이 내 얼굴 알 거 같음... 3일 연속 대충 주워입고 갔고 보통 낮 시간대에 감.. 오늘도 가고 싶당 ㅠㅠㅠㅠ 갈 때마다 돈 펑펑 쓰고 옴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맛있는 걸 어떡하라고... 지금 문 열려 있을텐데 갈까 고민 중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