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회사가 공기업건물에 임대해서 들어와있어서
냉방기준도 28도고 ㄱㅇ렇다는데
온도는둘째치고 바깥기온어느정도돼야 틀어주니,,,
여기 it기업이라 사무실에 컴터백대이상돌아가는데 진짜 숨막힘
고층이라 ㅅ창문도못여는데 환기도안되고 전자기기열기 장난아님😭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울회사가 공기업건물에 임대해서 들어와있어서 냉방기준도 28도고 ㄱㅇ렇다는데 온도는둘째치고 바깥기온어느정도돼야 틀어주니,,, 여기 it기업이라 사무실에 컴터백대이상돌아가는데 진짜 숨막힘 고층이라 ㅅ창문도못여는데 환기도안되고 전자기기열기 장난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