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카톡하는걸 안 좋아해서 그런가.. 출근 전에 말로 서로 미안하다 하고 잘 풀고 했는데 막상 회사 도착하고 일하고 그러니까 카톡 답장하기 너무 싫어지고 귀찮음 ㅜㅜㅋㅋㅌㅌ ㅜㅠ
그냥 회피형인가.. 아침에 미안하다고 사랑한다고 톡 와있는데 그럼 애초에 미안할짓을 하지 말던가 에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에도 카톡하는걸 안 좋아해서 그런가.. 출근 전에 말로 서로 미안하다 하고 잘 풀고 했는데 막상 회사 도착하고 일하고 그러니까 카톡 답장하기 너무 싫어지고 귀찮음 ㅜㅜㅋㅋㅌㅌ ㅜㅠ 그냥 회피형인가.. 아침에 미안하다고 사랑한다고 톡 와있는데 그럼 애초에 미안할짓을 하지 말던가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