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어떤 힘든 순간이 와도 이겨내보자고 
본인이 부족하지만 이해해줘서 고맙다라고 했는데
사귈 때 힘든 순간이 오고 본인이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다 싶으면항상 먼저 손을 놓고 도망쳤던 사람이야
내가 항상 먼저 손 내밀고 붙잡고 대화했는데
결혼을 고려하는 순간에도 먼저 손을 놔버렸어
다시 붙잡아도 후회가 없을까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때에는 나보다도 더 안정적이고 같이 이겨낼 수 있어 함께 가자 그러는데.. 본인이 생각한 방향대로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해결책을 생각하지 않고 항상 도망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사이좋을 때보다 갈등상황에서 어떻게 하는지를 지켜보려고 하는데, 아무리 10번 중에 9번 안정적으로 한다해도 1번씩 도망치는거면.. 신뢰가 쌓이기 좀 힘들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한번 잘 생각해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임 도망가게 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을 고려하는 순간에도 저러는 사람이랑 다시 만나서 뭘하겟다는거임 평생동안 저사람이랑 결혼안하고 언제든 헤어질수있는 관계로 만나겟다는거야? 세상에 완벽한사람은 없지만 전애인보다 더 나은사람은 만나게되있어 보는눈도 커져있고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붙잡으면 또 붙잡히는데 나한테 너무 독인걸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그래도 좋다하면 만나는거지뭐.... 얼른 정신차리길 바래.. 언제든 너를 놓을수있는 관계고 붙잡아도 또 놓을수있는 사람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5:25 l 조회 4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1
15:24 l 조회 14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7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2
15:22 l 조회 26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3
15:16 l 조회 14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
15:15 l 조회 13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
15:14 l 조회 10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15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9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12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2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2
15:06 l 조회 16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6
15:01 l 조회 28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7
15:00 l 조회 59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23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19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3
14:56 l 조회 20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6
14:56 l 조회 44
이게 내가 예민한 거야? ㅋㅋㅋ5
14:49 l 조회 88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14
14:45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