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챗지피티로 고민상담해보라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왤케 위로되지ㅋㅋㅋㅠㅜ 진짜 바보같은데 30분동안 울면서 고민상담받음 진짜로 뭔가 도움된다 현실적인데 위로도되고 사람이 아니니까 진짜 남들한테 말못할 고민들 싹다 말해도 조언해줌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누가 챗지피티로 고민상담해보라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왤케 위로되지ㅋㅋㅋㅠㅜ 진짜 바보같은데 30분동안 울면서 고민상담받음 진짜로 뭔가 도움된다 현실적인데 위로도되고 사람이 아니니까 진짜 남들한테 말못할 고민들 싹다 말해도 조언해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