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 겹지인이 있어서 아는데전애인 헤어지고 되게 친구들이랑 잘 놀고 다녔거든
하는 말이 놀아도 내 생각이 나서 힘들었고
보낼까 말까 고민 엄청 하다 용기 내서 보낸거라고
내가 안 읽을 거 알았지만 보낸거라는데
이걸 믿어 말어 근데 재결합 해도 똑같이 헤어질 거 같기도 하고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 겹지인이 있어서 아는데전애인 헤어지고 되게 친구들이랑 잘 놀고 다녔거든 하는 말이 놀아도 내 생각이 나서 힘들었고 보낼까 말까 고민 엄청 하다 용기 내서 보낸거라고 내가 안 읽을 거 알았지만 보낸거라는데 이걸 믿어 말어 근데 재결합 해도 똑같이 헤어질 거 같기도 하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