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걍 중기업정도인데 검토하고 통과안통과 시켜주고 그런 쪽이라서 심적으로 편한 느낌...
나 신입이라 뭐 빡센일은 다 선임들이 하시고ㅋㅋㅋㅋ
사무실에 누구 오면 대부분 우리쪽에서 큰소리치고 따져보고 상대쪽이 굽신거림... 물론 나는 쪼랩이니까 내자리에 짜져서 :) 이러고 듣고 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회사 걍 중기업정도인데 검토하고 통과안통과 시켜주고 그런 쪽이라서 심적으로 편한 느낌... 나 신입이라 뭐 빡센일은 다 선임들이 하시고ㅋㅋㅋㅋ 사무실에 누구 오면 대부분 우리쪽에서 큰소리치고 따져보고 상대쪽이 굽신거림... 물론 나는 쪼랩이니까 내자리에 짜져서 :) 이러고 듣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