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3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지인이 일어 전공잔데 N4까지는 노베이스여도 눈 달리고 글 읽을 줄 알면 한달 정도면 독학 완전가능이라는데 떨어지는 게 더 신기한 수준이라고 하던디
약간 운전면허 필기처럼… ㄹㅇ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거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N1있은데 쉬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1, 2는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N4는 한달공부해도 땀ㅇㅇ 그것도 설렁설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지인 말 맞고 1,2는 어려워 3는 좀 공부열심히하면 나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인말 듣고 혹해서 추가접수 기간에 N5 접수하려는데 돈낭비일까…? 완전 쌩 초짜인데 지금부터 준비하면 7월까지 n4 가능해보여?! 직장인이라 공부 할 시간은 사실 많이 없거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무조건 가능이야 ㅋㅋㅋ 토스 쳐봤어? 토스로 치면... 한달공부하고 im2가능? 이랑 맞먹는 질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든 5든 걍 가능하니까 4로 쳐 5는 따도 무의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n3까지는 확실히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따서 4는 확실히 말은 못하지만 3도 쉽지않았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n3 한달컷 쉽다 이러는데 노베로 했을때 절대 안 쉬움 기본 갖추는데만 한달 넘을듯 ㅋㅋㅋㅋ 그럴려면 대학생이거나 하루 종일 공부하면 나옴 한자도 기본이 되어있어야하고... 3까지가 보통의 영역이지 그 이상은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어과 졸업생이고 n1 두번 땄는데 n4는 그럴만하긴해 근데 보통 4는 안따긴하는듯?? 이력서에도 그정돈 기재안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딩때 노베이스에서 n3 정도까지 공부한게 한 세달걸렸던거 같음 하루 몇시간씩 투자해서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아무나 다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2
4:43 l 조회 1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1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5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1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48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3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4
4:36 l 조회 102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4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293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5
4:26 l 조회 64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53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7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4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