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너무 민원, 실적 스트레스를 받아서 더 나이들기 전에 진지하게 퇴사 고민하고 있는 만 6년차 30살 은행원입니다.
실례가 안 된다면 퇴사하신분들 현재 무슨 직업을 하고 계시나요? 은행 경력 살려서 이직 할 회사가 딱히 없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연봉 절반 이상 깎여도 여기 탈출해도 상관없긴한데 주변 지인들은 후회한다고 밖은 춥다고 견디라하니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올해 들어 너무 민원, 실적 스트레스를 받아서 더 나이들기 전에 진지하게 퇴사 고민하고 있는 만 6년차 30살 은행원입니다. 실례가 안 된다면 퇴사하신분들 현재 무슨 직업을 하고 계시나요? 은행 경력 살려서 이직 할 회사가 딱히 없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연봉 절반 이상 깎여도 여기 탈출해도 상관없긴한데 주변 지인들은 후회한다고 밖은 춥다고 견디라하니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