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귀엽게 생기고 나발이고
키 183정도 되는 남자가 2-3cm 구두신고
걸어다니면 진짜 모델같아 보여
응 우리 혈육 얘기고 내 전애인들 다 키 183이상이였는데
키 작은 사친들보면 하나같이 좀 없어보임
남자는 남성성의 증명이 키하나로 설명되기 때문임
남자 모델이 왜 괜히 키가 크겠냐고여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귀엽게 생기고 나발이고 키 183정도 되는 남자가 2-3cm 구두신고 걸어다니면 진짜 모델같아 보여 응 우리 혈육 얘기고 내 전애인들 다 키 183이상이였는데 키 작은 사친들보면 하나같이 좀 없어보임 남자는 남성성의 증명이 키하나로 설명되기 때문임 남자 모델이 왜 괜히 키가 크겠냐고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