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도 언니랑 겜한다길래 나랑은 언제노냐고 머라해서 내일 같이하기로햇는데 그냥 지금 둘이 겜하는것도 짜증나 ㅜ
더 티내는건 꾹참앗는데 기분이 별로 안좋다..
옛날엔 맨날 나랑노는게 기본이었는데 이젠 그언니랑 노는게 기본이고 내가 끼어드는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늘도 언니랑 겜한다길래 나랑은 언제노냐고 머라해서 내일 같이하기로햇는데 그냥 지금 둘이 겜하는것도 짜증나 ㅜ 더 티내는건 꾹참앗는데 기분이 별로 안좋다.. 옛날엔 맨날 나랑노는게 기본이었는데 이젠 그언니랑 노는게 기본이고 내가 끼어드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