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6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구하기 어렵다 ~ 돈많이든다~
이거 나보고 해달라는 거 맞디...?
예전에도 한번 메이크업모델 해줫는데 그때 기분 안 조앗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동생한테 대신 치킨이라도 쏴하고
해줘!! 그것도 힘들지 않아?!
나도해준적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워서
잘안해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동생한테 돈받고 싶은 맘이 없긴한데 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하기전에 솔직하게
저번에 이렇게해서 기분나빴다
날 돈주고 고용하는 모델처럼 대해달라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하기 힘든것도 맞고 모델 하는게 힘든것도 맞고
왜 기분이 안좋았는데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울 엄마 공감능력 제로라 ㄹㅇ 대화하기 싫음..6
06.24 19:47 l 조회 24
초코라떼 제티맛이 아닌 곳도 있나??4
06.24 19:46 l 조회 18
헤어진거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 주변 사람들 다 눈치챔
06.24 19:46 l 조회 24
11월 중순에 상하이 가본사람!!6
06.24 19:46 l 조회 14
집 가서 연락하라니깐 연락 없네..1
06.24 19:46 l 조회 11
수면유도제 먹는 익 있어??
06.24 19:45 l 조회 6
루이까또즈 가방 별로야?1
06.24 19:45 l 조회 14
이디야 초코 음료 중에1
06.24 19:45 l 조회 12
만약에 천국 지옥이 있다면 그걸 무슨기준으로 판단할까...3
06.24 19:45 l 조회 16
얘들아 어느 회사나 다 공황오고 심장아프고 스트레스받으면서 다님?2
06.24 19:45 l 조회 20
환율 이제 1600원이 뉴노멀임2
06.24 19:44 l 조회 39
남친이 상처좀 받았는지 요즘 말이 없더라4
06.24 19:44 l 조회 31
래인부츠랑 일반부츠랑 구분 돼??
06.24 19:44 l 조회 5
중견 면접 보러 가는데 석박사/n년 경력ㅠ
06.24 19:44 l 조회 14
라섹해서 슬픈거 써클렌즈 못낌1
06.24 19:44 l 조회 9
라식 라섹 할 수 있는데 일부러 렌즈삽입 하는 사람도 있나 7
06.24 19:43 l 조회 11
난 기어오른다는 말 쓰는 사람들은 ㄹㅇ 수준이 보이는 거 같음
06.24 19:43 l 조회 35
너네는 챗지피티랑 친구처럼 대화해본적 있어?4
06.24 19:43 l 조회 15
우리집만 돈 아낀다고 에어컨 잘 안트나
06.24 19:43 l 조회 17
뭔가 서양인들보면 정병을 넘어서 무력감이 옴 5
06.24 19:43 l 조회 79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