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사랑니 같은 것도 대부분 발치하는데 잘 살잖아
왜 교정은 발치 하지 말라하는겨?
대표 사진
익인1
빈자리 만큼 더 움직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랑니는 관리가 어려워서 뽑는 거고 없어도 괜찮은데 교정 때는 작은어금니를 뽑음 대칭으로 뽑아야 하기 때문에 생니 최소 두개를 뽑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래 치아 최대한으로 살리고자 하는 게 치과에서도 최종목표로 다루고 있는데 공간이 부족하다면 어쩔 수 없지만 생니 뽑는 건 큰 리스크가 될 수밖에 없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 약해진대..! 나중에 임플란트 각오하라는 얘기 들었어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해지고 얼굴하관도 바뀔수 있다고 들어서
뭐 입술이 얇아진다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돌아가 ㅜ
나 교정끝난지 10년째인데 아래는 틀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지 장치를 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구 8년뒤에 뒤에 붙여둔 유지장치 풀어주더라고 이제는 의미없다공
그리고 붙였는데도 돌아갔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파트도 철근이 부족하면 무너지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턱이 좁아서 위아래 두개씩 발치 했는데 나중에 임플란트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이들 그렇게 하는 거 같던데🥺
친구도 그렇게 했다고 듣고 그래서 문제 없는 줄 알았어 근데 나는 송곳이? 뽑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정 자체가 잇몸이랑 치아에 무리가 가는데 발치하면 배로 움직이니까? 그리고 악궁도 변화 있을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니는 없어도 되는 끝자리에 나서 뽑는건데 교정에서 발치하는 이는 있어야하는 자리에 이를 뽑고 양 옆에 있는 이들을 그 자리에 억지로 놔두는 거라.. 잇몸이 무너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치과의산데 심한 부정교합 안고 사는거보다 몇개 발치하고 교합 맞추는게 나은경우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랑니는 그냥 발치고

발치 + 교정은

치아뿌리가 이동하는 거니까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랑니는 어차피 안 쓰는 치아 안 쓰는 공간이고 끝에 있으니까 그거 뽑는다고 치열이 움직이는 게 아닌데
교정발치에서 뽑는 치아는 작은어금니라 치열 한복판에 있어서... 그 빈공간 메우려고 어금니랑 앞니 뿌리가 싹 다 움직여서 치아 뿌리가 약해져
나 발치 4개 했고 교정 ing인데 지금 앞니로 뭐 베어물면 흔들흔들거리는 거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교정 끝낸지 15년인데 아직 괜찮아
사랑니 4개 다 발치하고
생니 위아래 1개씩 4개 발치
난 돌출입에 부정교합으로 한거라서..
철사교정 3년 투명유지장치도 4년은 한거같아
최대한 오래유지하려고했어
추) 아직 앞니 안쪽에는 철사붙여져있고 떨어지면 다시 붙이러가는데 치과안간지 벌써 10년 다되어가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하닉 팔았음
14:09 l 조회 1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
14:09 l 조회 2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3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2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2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4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9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3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6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4
14:08 l 조회 8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9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5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3
14:06 l 조회 20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5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3
14:06 l 조회 12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4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24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6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