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전제는 아침 7시 비행기라 체크인하고 잘거야 그리고 4시쯤에 일어나서 활동할 예정

1. 4시에 바다로 출발해서 미깡파크 보고 복귀 후 나머지 일정 수행(쇼핑,저녁식사, 술집 등등) 근데 이러면 바다 일몰은 못봄 근데 일몰 맛집임
(https://m.blog.naver.com/road_mk/223832771655) 미깡파크 먼지 모르는 익들을 위해서.. 바다 볼거리가 바다랑 미깡파크밖에 없음

2. 4시에 이른 저녁 먹고 바다 가는 역 중간에 내려서 쇼핑하고 일몰 시간에 맞춰서 바다가서 사진찍고 놀고 복귀 후 이자카야 조지기

3. 4시에 출발해서 미깡파크에서 5시까지 놀고 일몰시간 7시까지 기다리기 후에 쇼핑하고 늦은 저녁 먹기

일단 미깡파크 포기못하는 이유:귀여워서..다시는 못가볼거같아서ㅠ 그리규 미깡파크는 5시까지라 시간이 겁나 애매한거..
미깡파크를 포기하든 일몰을 포기하든 두마리 토끼 잡을라다 배고파 아사하기 직전까지 가든.. 셋중 하나만 골라줩하
대표 사진
익인1
3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여기서 또 심각한 고민 시작인게 2시간동안 뭘할까 안타깝게도 주변엔 아무것도 업더라 으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체크인 전에 편의점 들러서 먹을 거 미리 산 다음에 출출할테니까 미깡 들렀다가 바다에서 피크닉처럼 신책하고 먹을 거 먹고 그럼 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런 천재같은 발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2시간동안 사진찍고 수다떨고 먹고 이러면 시간 금방갈 거 같음 이후에는 쇼핑하고 이자카야 가몬 딱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햑학 마쓰야마 가보신 분이군여 상점가면 오카이도 이런덴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참고할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랑 심한 친구 있는데 우리 아빠 계급 물어본 적 있음
19:11 l 조회 1
테일즈런너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
19:11 l 조회 1
주식 첫시작으로 하이닉스 2천사는거 어떤거같애
19:11 l 조회 1
다들 화장지우면 동안이라는데 나는 왜 화장한게 동안같지
19:11 l 조회 2
친구 넷 모임 다 흩어지게 생김
19:11 l 조회 2
헤어지고 바로 보고싶다고 하면 안되겟지?
19:10 l 조회 3
기차에서 읽을 책 둘 중에 뭐읽을까
19:10 l 조회 3
와 나 방금 졸라 개무개념여자봄...1
19:10 l 조회 15
인턴익 퇴근할때 컴퓨터 안 끄고 왔는데 괜찮을까...
19:10 l 조회 3
머리크고 심한 사각턱에 까매서
19:10 l 조회 4
남미새라 혼술바 개많이 가다가 현타와서 때려침2
19:10 l 조회 12
나 신카 지출 항목이 정해짐
19:09 l 조회 7
오 임신중지 약물 도입 굳
19:09 l 조회 22
사수가 나한테 잘해주는 이유를 알아버렸어
19:09 l 조회 14
요즘 얼굴에 트러블 나..
19:09 l 조회 4
아이폰 쿠팡에서 사는 익들아
19:09 l 조회 4
너무 완벽하려고 하면 오히려 아무것도 못하는거 같음2
19:08 l 조회 26
우리아빠 지금(이순간에)도 축구 욕하고있음
19:08 l 조회 11
맛닭꼬 순살1닭했는데..찐1닭아니지?
19:08 l 조회 9
오 ㅏ 나 오늘 버스에서 개 또라이 사이코 여자 봄
19: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