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는 아침 7시 비행기라 체크인하고 잘거야 그리고 4시쯤에 일어나서 활동할 예정
1. 4시에 바다로 출발해서 미깡파크 보고 복귀 후 나머지 일정 수행(쇼핑,저녁식사, 술집 등등) 근데 이러면 바다 일몰은 못봄 근데 일몰 맛집임
(https://m.blog.naver.com/road_mk/223832771655) 미깡파크 먼지 모르는 익들을 위해서.. 바다 볼거리가 바다랑 미깡파크밖에 없음
2. 4시에 이른 저녁 먹고 바다 가는 역 중간에 내려서 쇼핑하고 일몰 시간에 맞춰서 바다가서 사진찍고 놀고 복귀 후 이자카야 조지기
3. 4시에 출발해서 미깡파크에서 5시까지 놀고 일몰시간 7시까지 기다리기 후에 쇼핑하고 늦은 저녁 먹기
일단 미깡파크 포기못하는 이유:귀여워서..다시는 못가볼거같아서ㅠ 그리규 미깡파크는 5시까지라 시간이 겁나 애매한거..
미깡파크를 포기하든 일몰을 포기하든 두마리 토끼 잡을라다 배고파 아사하기 직전까지 가든.. 셋중 하나만 골라줩하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