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연예인을 준비를 했었고 지금도 ing 중인데, 나이를 조금씩 먹다보니까 연예인 삶보다 일반인들이 더 멋져보이고 놀 수 있을때 놀고 먹고 싶은 것도 먹을 수 있고 술먹고 싶을때도 친구를 부를수 있는것도 다 일반인때 아니면 못하더라고 ? 물론 힘들지만 연예인 준비하는 나로써는 그런 모습들이 행복해 보여 그래서 다시 열심히 일반인으로 사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연예인을 준비를 했었고 지금도 ing 중인데, 나이를 조금씩 먹다보니까 연예인 삶보다 일반인들이 더 멋져보이고 놀 수 있을때 놀고 먹고 싶은 것도 먹을 수 있고 술먹고 싶을때도 친구를 부를수 있는것도 다 일반인때 아니면 못하더라고 ? 물론 힘들지만 연예인 준비하는 나로써는 그런 모습들이 행복해 보여 그래서 다시 열심히 일반인으로 사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