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일단 몸에대해서만 말하면 브라안해도 되는거, 생리 안하는거 가슴 없는거 하.. 세상 편하다 

내 가슴 크키 A인데도 걸을때마다 출렁거리는 느낌 너무 싫었는데 완전 행복함… 
대표 사진
익인1
나 인티에서 트젠 처음봐 반가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ftm(여->남) 은 티도 안나서 현실에서도 보기어려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결정하기까지 주변 가족이나 친구들 반응 혹시 알려줄수있어? 엄청 힘들었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들한테는 어릴때부터 신체적 정신적 학대당했음 지금은 독립함. 친구들은 이쪽에 친화적인애들 한테만 커밍아웃햇고 어릴때부터 머리나 옷스탈 남자라 크게 놀라진않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장실은 어디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이나 남성호르몬 하기전엔 여화장실로 다녔는데 눈치보여서 밖에선 생리현상 최대한 참아서 거의안감. 갈때마다 시선 느껴지고 나이드신분은 나 붙잡고 남자가 왜 여자화장실 들어오냐고 소리질러서 트라우마도 생김.. 암튼 남자화장실로 다니고 남장실갈땐 아무도 안쳐다보고 세상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 안 난다는 게 그냥 성별 구분해야 할 땐 여자로 생활한다는 건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여자가 남성호르몬 맞으면 남>여랑 다르게 자연스럽게 남자처럼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이미 성별전환까지 한사람들 ㅇㅇ 여자로 태어났지만 수술다 하고 주민번호도 1,3인 사람들 .. 근데 성별 정정 안해도 남성호르몬하고 가슴제거수술하면 키 엄청 작고 왜소하지않는이상 걍 남자로 패싱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랫동안 힘들었을 텐데 행복해져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행복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한말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키 몇인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슴 출렁이는 거ㅋㅋㅋㅋ 개극혐 곧 여름 다가오는데 하...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6이야! 가끔 필요하면 깔창 3cm짜리 끼는데 그러면 시스남(xy)이랑 키 비슷해진 느낌나 시스남들 키 은근 작은사람 많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 나보다 훨 크구먼 ㅋㅋㅋㅋ 나도!! 축하해!! 좀 덜 성가신 여름 되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화장실 너무 마려우면 남자 화장실에 칸에 들어가도 되지않을까! 남자도 사람 바이 사람으로 칸에서 소변 누는 사람도 꽤 있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젠 그냥 남자화장실 통칸으로 가 ㅋㅋ 남성호르몬 하면 목소리도 낮아져서.. 여자화장실에서 누가 물어볼때 저 여자에요.. 라고 말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성호르몬치료도받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당연! 자궁제거하면 평생 맞아야해 여성호르몬 안나와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a도 출렁거리는지 몰랐네 근데 언제부터 본인이 남자라고 생각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살부터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진짜 힘들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영장가야할 상황 생기면어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영장이나 목욕탕 아예 안가긴하는데
가야한다면 남성xx모양 실리콘 착용하고 이용해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ㅎㄹ 그런게 있구나... 근데 착용하는거면 티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의실 쓸때아니면 수영복입으니까 괜찮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언제 정체성 깨달았어?? 실례되는 거 아니면 본인이 남자같다고 생각한 계기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기억도 안날시점부터 나는 남자로 태어났어야했는데 왜 내 몸은 여자일까 하고 생각했어 ㅠㅠ 걍 주변인들한테 언니 오빠라고 말하는것도 싫고 언니 누나라고 듣는것도 먼가 싫었음 자연스럽게 옷도 남자옷 좋아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추카해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생했네~~~ 어려운결정이었을텐데 행복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궁금한게 그럼 남성 생식기 다는거야?? Ftm은 첨봐서 궁금했어! 그리고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전까지는 성별 정정하려면 그것까지햇어야햇는데 지금은 가슴제거, 자궁제거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단하다..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하는 거 진짜 힘들다고 하던데 혹시.. 뭐 하나 물어봐도 되나? 싫으면 안 해줘도 괜찮아!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할 때도 성기 수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궁제거는 필수고 그건 선택이야! 난 부작용때문에 안하려고 비용도 3000인가 들어.. ㅋㅋ 이미 자궁, 가슴제거하는데 1000만원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면 여자 좋아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웨이브 오리지날 퀴어예능에서 여>남 트젠 봣엇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레주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별 정정하기 전에는 레즈랑 사귀엇닝?
궁굼해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랑 사겼어 ㅋㅋ 나랑 사귄 여친들 나랑헤어지면 남자랑 사귀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마이갓...그건 레주도 동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레즈들이 신기하더라구 혹시 질문 몇개 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돼ㅐㅐ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긴 여자끼리 사귀는거야? 아니면 머리짧은 레즈랑 긴 레즈랑 사귀는거야? 어느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머리길이로 사람 나누진 않아서
둘다 사귀는데...그런거 나누는 애들 거의 바이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짱 정다은인가 그사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긴하는데 자세히는 모름.. 참고로 전청조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실히 편해?? 유튜브 이런데서 보면 ftm이 mtf보다 원래 성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편해 ㅋㅋㅋ 목소리 낮아져서 성별일치감 생긴것도 행복하고.. 일단 내경우엔 절대 다시안돌아가는데 뭐 ftm이면서 여성스럽거나 남자좋아하면 ..? 그렇게 돌아가는 사람도 있을것같아 갠적으로 그런사람 별로안좋아해 패션트젠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글 보니까 예전 기억이 떠오르네
초등학생때 유독 여자애들이랑 잘 어울리는 남자애가 있었는데 난 그냥 게이인 줄 알았거든? 그런데 그 친구가 자기는 태어났을 때부터 여자로 태어나고 싶었고 매일매일 여자가 되고싶다고 기도했다고 말 한 기억이 있어. 지금 생각해보니 그 친구도 트젠이 되었을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런말을 어릴때 친구한테하다니 그정도면 트젠됐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지ㅋㅋㅋ 나도 잊고 살았는데 초등학생때 운동장에서 나한테 말해준 기억이 방금 네 댓글 보면서 번뜩 떠올랐어. 잘 지내고 있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으로 나도 소수자인 트젠이지만 mtf(남->여) 들은 여성호르몬해도 목소리도 안변하고 골격도 남아있어서 패싱이 달 안돼서 안타까움 ㅠㅠ… 걔네들도 호르몬해서 여자목소리얻고 골격도 바뀌면 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 아무래도 덩치를 키우는 건 근육으로도 가능하지만 뼈를 줄일 수는 없으니까...
그래도 그 친구는 호리호리하고 목소리도 여리여리했던 기억이 있어서 괜찮았으면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상형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는 크게 안중요하고 얼굴 하얗고 겉 쌍커풀있고 머릿결좋은사람 ! 외국인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좀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거야?? 아니면 청순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청순한거 좋아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가슴절제면 쮜쮜도 아예 제거해서 없는거야?? 넘 늦게 질문해서 미아넹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랑 완절 두가지있는데 최소는 유륜 밑부분 조금 찢어서 거기로 유선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지는 남아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이다 혹시 가슴절제는 가격 얼마였는지 물어봐두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8에 결혼계획없음 일단 4천만원있는데 아때보임
5:10 l 조회 5
스페이스X 물린 사람들이 봐야하는 영상2
5:08 l 조회 8
가슴 수술하고 너무 아파서 골골대는중
5:07 l 조회 19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3
5:05 l 조회 35 l 추천 1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14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
5:04 l 조회 7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1
5:02 l 조회 34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10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8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15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1
4:59 l 조회 13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40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3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9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8
4:50 l 조회 46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2
4:47 l 조회 25
낼 점심 뭐먹지6
4:44 l 조회 40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7
4:43 l 조회 257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05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